엘리샤코이, 섹시 메이크업의 포인트 공개
기사입력 2010-04-04 12:2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임태경 기자
본문
0
그 어느 때보다 섹시 컨셉이 대세인 지금, 천연화장품 판매 전문업체인 엘리샤코이는 연예인처럼 멋지고 섹시한 모습으로 변신하기 위한 메이크업의 비밀을 공개했다. ▲ 피치색 블러셔를 브러쉬에 묻혀 양 쪽 볼을 가볍게 터치해주면 섹시 메이크업 완성 |
섹시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바로 짙고 신비로운 아이 메이크업에 있다.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해서는 눈 주위에 잡티가 없고 환하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크리미 컨실러로 눈 아래 다크써클과 눈 앞머리 부분까지 꼼꼼하게 발라주고 손가락으로 두드려 밀착시켜 준다. 스킨 화운데이션이나 BB크림으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발라서 피부톤을 정리하여 뭉치지 않고 윤기가 흐르는 피부로 연출한다.
촉촉하고 윤기가 흐르는 얼굴로 베이스를 만들어 주는 것이 섹시하고 신비로운 눈을 더욱 부각시켜주므로 피부 표현에 더욱 신경을 쓴다. 모공이 두드러지고 좀 더 커버가 필요한 부분에 팩트를 꼼꼼하게 발라 매끈한 피부로 메워준다. 브라이트닝을 위해 펄감이 도는 파우더를 브러시에 묻혀 얼굴 전체를 가볍게 쓸어주면 좀 더 환한 피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눈두덩이에 펄감이 있는 화이트 아이섀도를 눈두덩이에 발라 주어 진한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베이스를 깔아 준다. 토프색으로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 준 후, 쌍꺼풀 라인에 리치 브라운 색으로 칠해 눈에 입체감을 준다. 아이섀도를 마무리 할 때 눈꼬리 부분에서 약간 위쪽으로 그려주어 섹시한 눈매를 연출한다. 그 후 언더 부분에 토프색을 눈앞머리부터 꼬리 부분까지 점점 굵게 그리며 윗부분과 연결하여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준다.
젤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눈 앞머리부터 눈 꼬리 위까지 그린 후 언더에도 중간 굵기로 그려, 언더와 눈 점막까지 이어준다. 언더 아이라인에 리치 브라운 색으로 자연스럽게 퍼지도록 그라데이션을 주어 더욱 그윽한 눈매로 연출한다. 토프색 아이섀도를 이용하여 눈썹을 그리되, 앞머리를 두껍게 채워준다. 뷰러로 속눈썹을 꼼꼼하게 한올 한올 올려준 뒤 마스카라 픽서와 마스카라를 이용하여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만들어 준다.
립 메이크업은 되도록이면 강하지 않게 누디핑크나 누디오렌지 색상의 립스틱을 선택하여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강조할 수 있도록 한다. 이 후 피치계열의 약간의 펄감이 들어간 블러셔로 볼에 가볍게 터치해주면 섹시 메이크업을 무난하게 연출할 수 있다.
출처:일요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