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CF 속 다양한 매력 과시
기사입력 2010-07-13 12:2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이승기의 귀엽고 시크한 매력 두 가지를 동시에 엿볼 수 있는 CF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주요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는 한국 피자헛 CF 촬영장에서 이승기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직찍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이승기가 귀여운 애교남과 진지한 시크남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다.
|
먼저 사진 속에서 CF 촬영을 준비하고 있는 이승기는 스태프들과 연기 콘셉트를 논의하고 감정을 잡는 등 진지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낸다. 반대로 큐사인과 함께 촬영에 들어간 이승기의 연기 모습을 촬영한 사진에서는 특유의 귀여운 미소와 환한 표정이 매력적인 애교남으로 변신한 이승기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승기의 색다른 두 가지 매력이 담긴 CF촬영 현장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평소 보기 힘든 이승기의 진지하고 시크한 모습이 매력적",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이 진정한 프로답다", "애교승기 시크승기 모두 매력적이고 빛이 난다" 등의 글을 게재하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애교남의 매력이 돋보이는 사진은 CF 촬영 중 환한 미소를 지으며 피자를 도우부터 군침 돌게 먹는 모습과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를 하는 모습 등이 기분 좋은 웃음을 자아낸다.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이승기씨는 반듯한 모범생 이미지와 재치 있는 모습을 동시에 갖고 있는 멀티 엔터테이너이다. 그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밝은 미소이다."며, "그는 새하얀 치아와 가지런한 치열을 갖고 있어 상대방에게 편안함과 신뢰감을 놓여준다. 이승기씨가 폭 넓은 연령층의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호감을 주는 밝은 미소가 중요한 역할을 담당한다. 아울러 항상 노력하는 모습이 인기 비결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승기가 출연한 한국 피자헛의 '더스페셜 찰도우' 신규 CF는 오는 7월 16일부터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