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주 '역전의 여왕'캐스팅, '다시 한 번 흥행 몰이 도전'
기사입력 2010-08-01 00:2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이상호 기자
본문
0
배우 김남주가 새 드라마 '역전의 여왕' 주인공 역에 캐스팅됐다.
|
새 MBC 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동이' 후속으로 오는 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김남주는 지난 2009년 MBC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소박한 서민으로 열연한 바 있다. MBC에 의하면, 김남주는 오는 11월 방송 될 MBC 새 월화드라마 '역전의 여왕'에서 재벌가의 딸 황태희로 화려한 변신을 시도한다.
새 드라마 '역전의 여왕'은 제작 전부터 '내조의 여왕 2'라는 별명이 붙었다. '내조의 여왕' 주연 배우인 김남주, 연출자 고동선 PD, 박지은 작가가 다시 뭉쳤기 때문이다.
제작진은 "'여주인공의 눈물겨운 성공기를 담는다.'는 드라마 테마에 맞추어 극을 제작할 예정이다."며, "김남주씨가 전 국민들에게 공감을 주는 연기를 선보일 것이다. 팬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온라인 상에는 '김남주 역전의 여왕 캐스팅', '내조의 여왕2 김남주 낙점', '김남주, 흥행의 여왕' 등의 검색어가 게재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김남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은 비결은 무엇일까?
이와 관련, 페이스라인 성형외과 이태희 원장은 "김남주씨는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이다. 연기력 향상과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기 위하여 운동 등을 통하여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배우로 유명하다."며, "특히, 김남주씨는 호감을 주는 아름다운 눈매를 갖고 있다. 그는 시원하고 총명한 인상을 주는 매력적인 눈을 갖고 있다. 때문에 많은 팬들에게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각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김남주는 드라마 '내조의 여왕'으로 성공적인 반응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인기를 반증하듯, 김남주는 화장품, 통신, 주유, 카드, 액체 세제, 의류,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