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부산국제광고제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0-08-09 16:0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신석철 기자
본문
0
배우 홍수현이 온스타일의 패션 버라이어티 시츄에이션 '패션 오브 크라이'에 스타일 플레이어로 고정 출연한다.
|
패션에 대한 다양한 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패션 오브 크라이'는 스타일 멘토 송경아를 주축으로 신봉선, 안영미, 김빈우, 홍수현이 스타일 플레이어로 출연한다. 홍수현은 장신영의 뒤를 이어 새로운 스타일 플레이어로 프로그램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홍수현의 첫 출연 분은 8월 7일 토요일 밤 12시 온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홍수현씨는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글래머러스한 몸매, 센스 있는 패션 감각으로 '스타일 오브 크라이'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고 말했다.
홍수현의 소속사 측은 "홍수현씨가 패션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서 흔쾌히 참여하게 됐다. 점점 업그레이드 되는 홍수현 스타일을 방송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대중들에게 호감을 주는 미녀 배우 홍수현의 인기 요인은 무엇일까?
압구정세미성형외과 박상현 원장은 "홍수현씨는 호감을 주는 눈매를 갖고 있다. 그는 시원하고 총명한 인상을 주는 매력적인 눈을 갖고 있다."며, "많은 팬들이 가장 닮고 싶어 하는 워너비 스타가 바로 홍수현씨이다. 새 프로그램에서 센스 있는 스타일 멘토로 활약하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홍수현은 "평소 '패션 오브 크라이'의 팬이었다. 스타일 멘토의 조언을 통해 다양한 변신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조금 낯설지만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홍수현은 방송 외에도 스크린을 통하여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그는 설경구, 송혜교, 강동원 등이 출연한 영화 '카밀리아: 카모메'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올 가을 개최되는 부산국제광고제의 홍보대사로 위촉, 오지호와 함께 활약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