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원,'데낄라임'(거부할수 없는 치명적 유혹을 가진 라임)녀~
기사입력 2010-12-11 23:3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배우 하지원이 지덕체(智德體)를 겸비한 여배우 1위에 선정됐다.수리인강 세븐에듀에 따르면, 지난 11월 23일부터 12월 3일까지 총 538명을 대상으로 '지덕체를 겸비한 여배우는 누구?'라는 조사에서 하지원(341명, 63.3%)이 1위, 뒤를 이어 고현정(163명,30.2 %)이 2위를 차지했다.
강남구청인터넷수능방송 강사이자 세븐에듀 대표인 차길영 원장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하지원, 고현정씨의 이미지를 알 수 있었다. 다수의 응답자들은 하지원씨에 대해 '그 동안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력과 함께 건강한 운동 신경을 보여준 연예계 대표적인 지덕체 여배우'라고 평했다. 또한, 팬들을 아끼고 겸손한 모습이 지적인 이미지를 극대화시킨 것 같다."고 말했다.
|
세븐에듀 차길영 원장은 이어 "고현정씨는 현재 방송 중인 SBS 드라마 '대물'에서 보여준 클린 정치가 서혜림 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지적이고 리더십이 강한 배우 이미지를 각인시켜줬다."며, "하지원, 고현정씨는 공통적으로 데뷔 이후 현재까지 노력하는 자세를 갖고 있다. 이는 배우 뿐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필요한 부분이다.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하지원, 고현정씨는 당분간 많은 사람들의 롤모델로 주목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하지원은 라임 애칭 짓기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직접 감사의 뜻을 전했다.
|
하지원은 '시크릿가든' 촬영 현장에서 현빈의 명품 트레이닝복을 입고 "애칭 만들어주신 모든 미친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며 당첨자들을 축하하는 자필 인증샷을 올렸다.
|
하지원은 응모된 수많은 라임 애칭 중 '스선녀'(스턴트하는 선머슴 같은 여자), '데낄라임'(거부할수 없는 치명적 유혹을 가진 라임), '라임컴트루'(가난함에 굴하지 않고 꿈을 이루기 위해 의지를 불태우는 본받아야 할 청렴한 이웃인 라임), '사과라임'(자나깨나 죄송하다고 하는(사과하는) 라임), '시간녀'(시크릿가든에서 간지나는 여자) 등 5개를 직접 선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