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효명 스타화보 관심폭주, 청순-섹시 이미지 강조!
기사입력 2010-12-12 00:02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신석철 기자
본문
0
탤런트 서효명이 청순-섹시 이미지를 겸비한 스타화보를 공개했다. 스타화보에 따르면, 서효명은 2010년 10월 1일부터 10월 6일까지 태국 파타야의 주요 호텔의 스위트룸 등에서 50여벌의 의상을 입고 촬영에 나섰다.
스타화보 측은 "서효명씨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귀엽고 청순한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담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배우의 이미지를 극대화시켰다."며, "농구선수 박찬숙 씨 딸로 주목은 받은 서효명씨는 태국에서 '롤러코스터'란 주제로 8등신 몸매를 뽐내며 화보촬영을 마쳤다. 그는 이번 화보에서 글래머러스하고 탄력 넘치는 우월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배우의 변신은 무죄라는 말과 서효명씨의 화보 콘셉트와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
온라인 상에는 '서효명 스타화보', '선명한 베이비페이스 서효명, 스타화보', '청순미-섹시미 서효명' 등 관련 검색어가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랭크되고 있다.
|
이와 관련, 페이스라인성형외과 이태희 원장은 "서효명씨는 귀여운 인상을 주는 선명한 눈과 코 그리고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갖고 있다. 특히, 여성의 자신감은 눈과 코에서 시작한다는 말처럼 서효명씨는 T라인이라고 잘 알려진 완벽한 눈매와 오똑한 코 라인을 갖고 있다."며, "서효명씨는 눈과 코를 이어주는 완벽한 T라인을 갖고 있다. 화보 공개 이후 서효명씨의 얼굴형을 닮고 싶다고 상담하는 여성들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
한편, 서효명은 SK텔레콤의 CF 치어걸 편으로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으며, tvN '롤러코스터' 남녀탐구생활편에 정가은의 뒤를 이은 새로운 공감녀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