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걸그룹 최고 명품코
기사입력 2010-12-17 17:0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신석철 기자
본문
0
'소녀시대' 서현이 걸그룹 최고의 명품코로 선정됐다. 인천세란성형외과에 따르면, 지난 11월 28일부터 12월 8일까지 총 781명을 대상으로 '호감형 이미지를 가진 걸그룹 최고 명품코는?'라는 설문조사에서 '소녀시대' 멤버 서현(368명, 47.1%)이 1위, 뒤를 이어 'f(x)' 멤버 설리(201명, 25.7%), '티아라' 멤버 효민(187명, 23.9%)이 2, 3위를 각각 차지했다.
인천세란성형외과 조현종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대중들이 생각하는 걸그룹 최고 명품코가 누구인지 알게 됐다. 1위를 차지한 '소녀시대' 멤버 서현씨는 백옥같은 피부, 큰 눈, 부드러운 텃선, 코 등 얼굴 전체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서현씨의 오뚝 코는 귀여우면서도 반듯한 인상을 준다. 코끝의 모양은 코 전체의 모습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이다."며, "서현씨의 예쁜 코를 닮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어 그의 인기를 직접적으로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
조 원장은 이어 "설리, 효민씨 역시 상대방에게 귀여우면서도 호감을 주는 얼굴형을 갖고 있다."며, "코는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입체감있는 인상을 만들 수 있다. 서현, 설리, 효민씨의 호감형 외모는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가장 닮고 싶은 워너비 스타로 계속 인기를 누릴 것"이라고 전망했다.
|
이 밖에 아이돌 최고 명품코 서현은 한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의료계, 법조계, 금융직 등 인기 직종 남성과 어울릴 만한 소녀시대 멤버?"를 묻는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한편, 아이돌 최고 명품코 서현의 팬들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가상 부부 300일을 맞아 축하 합성 웨딩 사진을 제작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온라인 상에는 '용서부부'의 팬들이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은 서현과 정용화가 다정하게 서로를 마주보고 있거나 두 손을 맞잡고 있는 등 3종류의 합성 사진, 캐리커쳐, 영상 편집본 등을 만들어 공개, 이들에 대한 변함 없는 관심과 애정을 표현해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