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원,코스메데코르테가 새롭게 출시하는 AQ메이크업 라인의 모델로 발탁!
기사입력 2010-12-17 17:3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엄지원이 미녀 연예인들의 로망으로 꼽히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엄지원은 일본기업 코세의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데코르테가 새롭게 출시하는 AQ메이크업 라인의 모델로 발탁됐다.
엄지원과 함께 촬영 작업을 한 권영호 사진작가는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보였다. 특히, 엄지원씨는 화장품 모델다운 기미, 여드름 한 점 없는 완벽한 피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엄지원은 "평소 개인적으로 좋아하던 브랜드의 모델이 돼 정말 기쁘다. 앞으로 차기작으로 통해 다시 팬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
이와 관련, 스타엠성형외과피부과 민영기 원장은 "다양한 배역을 연기해야 하는 배우들에게 맑고 깨끗한 피부는 필수적이다. 엄지원씨와 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는 상대방에게 우아하고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극대화시켜준다."며, "2011년 첫 방송될 SBS 드라마 '싸인'에 출연하는 엄지원씨가 또 어떤 캐릭터를 선보일 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한편, 엄지원은 광고 모델 외에도 영화와 드라마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
엄지원은 영화 '불량남녀', '페스티발'에서 열연했으며, SBS 드라마 '대물'의 후속작 '싸인'에서 극 중 여검사 정우진 역으로 캐스팅됐다.
|
'싸인'은 국내 최초로 생명을 살리는 의사가 아닌 죽음의 원인을 밝히는 의사인 법의학자들을 다루는 드라마로, 범죄 해결의 카타르시스와 휴머니즘과 담아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