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 졸업사진 "모범생 반장 포스"
기사입력 2010-12-24 16:2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
온라인 상에는 플로리스트 겸 배우 공현주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공현주의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단아한 현재의 이미지와 다르지 않다.", "반장포스 공현주", "모범적인 반장 포스가 물씬 풍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공현주의 졸업사진이 주목을 받으면서 전문가들로부터 "연예인들의 반듯한 학창시절 모습은 연예 활동에 플러스 효과가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관련, 수리인강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최근 대중들은 연예인들의 학창시절 모범생 이미지와 학업 성적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반듯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공현주씨의 졸업사진은 연예활동과 플로리스트로 활동하는데 신뢰감을 높여주는 플러스 효과가 있다."며, "학업에 열중하는 연예인은 연예 활동 역시 최선을 다할 수 있다는 인식이 팬들 사이에 깊이 각인된 것 같다."고 말했다.
세븐에듀 차 대표는 이어 "이미 할리우드의 미녀스타 브룩 쉴즈, '해리포터' 시리즈의 여주인공 엠마 왓슨 등은 바쁜 연예 활동 속에서도 학업에 열중, 미국 명문대학교에 입학했다."며, "앞으로 국내 연예계에서도 학창시절, 학업에 열중한 연예인들의 호감도는 계속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
한편, 공현주는 배우와 플로리스트로 활약 중이다.
공현주는 SS501 박정민과 함께 한류 프로젝트 드라마 '슈퍼스타-MEET편'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또한, 2010년 12월 21일부터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드라마 '너는 내 운명'의 중국 북경 프로모션에 나선다.
|
또한, 공현주는 배용준과 박진영이 공동으로 제작한 KBS2 새 월화드라마 '드림하이' 드라마 세트의 조경 디자인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