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티켓' 반값 할인 인기~주목
기사입력 2011-01-05 12:0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조성기 기자
본문
0
소셜커머스 쇼핑 '크레이지 티켓'이 반값 할인 상품 폭풍의 진원지로 주목받고 있다.
소셜커머스 쇼핑업체 크레이지티켓은 인터넷에 친근한 20,30대부터 오프라인을 선호하는 40,50대의 소비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크레이지티켓이 이토록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소비자의 니즈 충족과 할인 가격에 기인한다.
소셜커머스 업체 크레이지티켓은 매일 한 가지 아이템에 대해 일정 인원 이상의 구매자가 모이면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서비스 툴을 갖고 있다.
|
크레이지티켓 변영걸 대표이사는 "소셜커머스 쇼핑이 각광받는 이유는 필요한 양질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다. 크레이지티켓에서는 그 동안 의류, 패밀리 레스토랑 외식권, 영화 예매권, 리조트, 캘린더 등의 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무분별한 구매가 아닌 친지, 가족, 모임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며, "일반인들 뿐 아니라 연예인들도 크레이지티켓을 자주 이용한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 필요한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연예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것 같다."고 말했다.
크레이지티켓은 소비자 보호 정책에도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만약, 크레이지티켓은 최소 수량이 판매되지 않을 경우, 구매 결제는 자동 취소 되며 전량 환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크레이지티켓은 2010년 11월 2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총 889명을 대상으로 '소셜커머스를 통해 알뜰한 쇼핑을 즐길것 같은 걸그룹 꼼꼼녀는 누구?'라는 설문조사에서 소녀시대가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문의는 02-3397-7942, 또는 홈페이지 (http://crazytick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