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모델 박유영·오아림이 함께하는 비키니 출사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1-02-07 13:3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퓨어엠
본문
0
인기 레이싱모델 박유영, 오아림과 함께 하는 비키니 출사대회가 오는 15일 퇴촌 스파그린랜드(http://www.spagreenland.co.kr)에서 탑라이더(www.top-rider.com) 주최로 개최된다.
레이싱모델 박유영은 환경공학을 전공한 공대출신 레이싱모델로, MBC TV ‘스친소(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를 통해 레이싱모델 출신의 방송인인 김시향의 절친으로 잘 알려져 있다.
1983년생인 박유영은 케이블TV인 E채널의 ‘천하일색 비키니 선수단’에 출연할 정도로 173cm의 장신과 아찔한 몸매를 뽐내며, 비키니가 아름다운 레이싱모델로 알려져 있다.
해맑은 미소와 전체적 이미지로 인해 팬들 사이에서 ‘8등신 티파니’로 통하는 레이싱모델 오아림은 1985년생, 175cm로 지난해 중국 길림성 장춘시에서 진행된 ‘2010 국제 슈퍼 레이싱모델 콘테스트’에서 우수상을 차지하며, 참가했던 한국 레이싱모델 중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이번 비키니 출사대회는 레이싱모델 박유영과 오아림이 비키니를 포함한 3가지 의상을 각각 선보이게 되며, 스파그린랜드를 배경으로 약 5시간에 걸쳐서 진행된다. 출사에 참여하는 네티즌에게는 점심식사와 당일 스파 입장권을 포함해 총 3장의 입장권(총 99,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비키니 출사대회에 참여하려면 탑라이더 홈페이지(www.top-rider.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총 40명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출사는 선착순으로 신청이 마감될 예정이다.
(서울=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