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알바, 출산 3개월 만에 원상복구 '비결이 뭘까?'
기사입력 2011-02-23 16:5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조성기 기자
본문
0
할리우드 미녀스타 제시카 알바의 출산 후 다이어트 비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미국 잡지 '라이프앤스타일' (Life & Style)지는 출산 후 3개월 만에 40 파운트를 감량한 제시카 알바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
'라이프앤스타일'지에 따르면, 알바는 일명 화이트 다이어트라고 알려진 식이요법과 수시로 고주파 자극기와 같은 기기를 통해 부기를 제거하도록 노력했다. 화이트 다이어트의 정식명은 '화이트 노 바이트'(White No Bite)으로 백색 설탕, 소금, 밀가루가 들어간 식사를 피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그리고 수시로 복부에 고주파 자극기로 마사지와 유산소 운동인 빨리 걷기 운동을 병행했다.
할리우드 스타들의 일거수일투족을 벤치마킹하는 미국의 많은 팬들은 화이트 다이어트와 고주파 자극기에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
이와 관련, 고주파자극기 전문 포야몰(www.poya.co.kr) 관계자는 "제시카 알바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된 이후 고주파 자극기 '포야'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늘어났다. 고주파자극기 포야 이노베이션(이하 포야)은 가정에서 쉽게 몸매,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어 사용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 알바는 출산 후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의 영화 '스파이 키드4'에 출연하는 것을 계기로 다시 활발한 배우 활동을 재개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