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하의실종' 완벽한 각선미 라인 공개
기사입력 2011-02-23 17:2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배우 이지아의 하의실종 패션이 주목받고 있다.
이지아는 웃음 많고 밝은 이미지를 가득 담긴 드라마 '아테나' 현장 사진들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들은 이지아가 틈틈이 찍어두었던 미공개 사진들이다. 소속사 측은 "이지아씨가 빡빡한 스케줄로 팬들에게 신경 쓰지 못한 점이 마음에 걸렸다. 때문에 팬서비스 차원으로 깜짝 공개한 것이다"며, "촬영을 준비하고 모니터링 하는 모습부터 메이크업 하는 순간, 휴식을 취하는 모습에 이르기까지 팬들이 궁금했을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이 모두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
특히, 보정도 필요 없는 쭉 뻗은 올킬 각선미와 잡티 하나 없는 도자기 피부는 촬영 현장을 찍은 사진들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못지 않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이제 아름다운 각선미는 새로운 미의 척도로 자리잡았다. 이지아씨는 아름다운 몸매 라인을 갖고 있다. 그의 늘씬한 각선미 라인은 볼록한 힙업으로 연결, 완벽한 S라인의 몸매를 완성시켜준다."고 말했다.
|
허쉬성형외과 정 원장은 이어 "특히, 각선미의 핵심은 아름다운 종아리라고 할 수 있다. 이지아씨는 이번 화보를 통해 예쁜 각선미와 바디라인이 얼마나 다양한 의상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진료중 여성 환자들로부터 이자아씨의 예쁜 각선미를 닮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이지아씨가 왜 여성들로부터 '패션 워너비' 스타인지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층 넓어진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지아의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은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50분 SBS TV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