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즈테라피 특훈으로 '기네스 팰트로' 아름다운 외모 급변신 !
기사입력 2011-04-21 10:5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우명주 기자
본문
0
기품있는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팰트로의 힐즈테라피가 각광받고 있다.비버리힐즈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모여 살고 있다. 또한, 각종 유행과 패션 그리고 웰빙 요법들의 진원지로 알려지고 있다.
최근 비버리힐즈에는 기네스 팰트로가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웰니스의 대표 인물로 부각되고 있다.
미국 현지시각으로 2011년 4월 14일 외신에 따르면, 기네스 팰트로가 "아름다운 엉덩이를 가꾸는 게 제일 어렵다. 하지만 꾸준한 관리로 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
이 매체는 "기네스 팰트로가 몸매를 가꾸기 위해 매일 운동을 하고 있다. 헬스트레이너가 그녀에게 축 늘어진 엉덩이를 바꿀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고 말했다.
또다른 외신은 "기네스 팰트로가 매주 특별한 관리를 받고 있다. 그 중에는 서양인들에게는 낯선 동양식 치료법인 침술과 부황도 포함됐다"며, "기네스 팰트로는 출산 이후 우울증과 망가진 몸매를 힐즈테라피를 통해 회복시켰다."고 전했다.
"늘어진 엉덩이를 탄력 있게 바꿔주겠다"는 트레이너의 말을 듣고 기네스 팰트로는 처음에는 코웃음을 쳤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엉덩이 외에도 전체적으로 균형잡힌 바디라인과 기미, 여드름 등이 사라지면서 "만족한다."는 것이 외신의 전언이다.
|
실제로 스타들의 24시간을 밀착 취재하는 파파라치들이 촬영한 기네스 팰트로의 하루는 자녀들과 자신의 몸을 건강하게 하는 관리 요법 스케줄로 가득차 있다.
기네스 팰트로는 출산 이후 부분비만, 기미, 우울증 등으로 고통스러워했다. 하지만, 기미, 여드름, 주름, 부분비만을 제거하는 힐즈테라피를 통해 외적인 문제와 함께 심적인 콤플렉스를 동시에 해결했다.
전 세계 기네스 팰트로의 팬들은 "만약, 여유있는 돈이 있다면, 기네스 팰트로가 관리받은 힐즈테라피를 받고 싶다.", "힐즈데라피는 상류층 맞춤형 주치의 시스템 프로그램인것 같다.", "기네스 팰트로의 힐즈테라피가 사라진 그녀의 웃음을 다시 회복시켰다.", "기네스 팰트로의 세련된 외모는 힐즈테라피 덕분" 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기네스 팰트로는 2011년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에서 자신이 출연했던 영화의 테마곡을 직접 불러 가수 못지 않은 노래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