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수중투혼' 베일 벗다!
기사입력 2011-05-02 00:4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서인영이 새 앨범 재킷 컷을 통해 신비로운 물광피부를 선보였다. 서인영은 2011년 4월 29일 다음 뮤직을 통해 깊은 심연의 인어를 떠올리게 하는 신비로운 컨셉트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서인영은 이번 재킷 사진을 위해 5m 깊이의 수중에서 장장 14시간의 촬영 강행군을 펼치며 투혼을 발휘했다.
|
서인영의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서인영이 전혀 수영을 하지 못한다. 때문에 수중 컷 촬영에 들어가기 전까지 서인영이 긴장을 했다. 하지만, '세수'의 곡의 느낌을 형상화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장면이라고 판단하고 수중 촬영을 감행했다."고 전했다.
온라인 상에는 '서인영 물광피부', '서인영 신곡 '세수', '서인영 수중투혼' 등 관련 검색어가 쏟아지고 있다.
|
이와 관련, 선릉SW피부과 김지수 원장은 "세월이 변하면서 미인에 대한 가치관은 달라지고 있다. 그러나 맑고 깨끗한 피부는 과거나 현재 모두 변하지 않는 미인의 필수 조건으로 손꼽히고 있다"며, "서인영씨는 연예계에서 알아주는 피부미인이다. 이번 새 앨범 재킷에서 보여준 서인영씨의 몽환적인 모습이 곡의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서인영씨와 같은 윤기 있는 피부는 자신에게는 자신감을 타인에게는 신뢰감을 준다."고 말했다.
대중들의 반응에 민감한 광고계에서도 "서인영씨는 가수이자 동시에 유행과 트렌드를 리더하는 문화 아이콘이다. 특히, 솔직하고 노력하는 모습과 항상 좋은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려는 서인영씨의 모습이 대중들과 광고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 앨범을 통해 가요계와 광고계에서도 러브콜을 쏟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인영은 디지털 싱글 'Lov-Elly Part 02' 타이틀 곡 '세수' 발표에 앞서 오는 5월 3일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