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칼럼]김태원 당신이 진정한 위대한탄생 입니다
기사입력 2011-05-07 10:2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호남취재본부
본문
0
전국을 오디션 열풍으로 몰고온 위대한탄생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는 지금 위탄의 진정한 위대한 멘토는 김태원이었다. 김태원은 자신를 선택한 백청강,이태권,손진영을 끝까지 믿음으로 마음을 전하기 때문이 아닐까?어제 방영된 위대한 탄생은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의 방시혁멘토의 평가??
방송중에 방청객들의 야유가 들릴정도로 방시혁은 백청강과 손진영에 대한 지적을
마다하지 않았다 . 끝내 방시혁의 마지막제자인 데이비드오는 떨어지고 말았다.
|
김태원은 방시혁의 제자인 데이비드오에게 9.0 이라는 높은점수를 주었다. 하지만방시혁은 역시나 김태원의 제자인 백청강에게 8.3이라는 최하점을 주었다.
처음 위탄을 시작할때 부터 예리한 지적과 평으로 인기를 몰아온 방시혁이 이제는 시청자들과 방청객들에게 지탄의 소리를 듣는 이유는 무었에서 일까?
여기서 본지기자는 김태원의 인생연륜이 묻어나오는 말한마디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의 제자들에게 다른멘토들의 흑평이 나오더라도 언제나 김태원은 격려의 말을 해준다.
인생의쓴맛 단맛을 다 본 김태원,,,김태원을 생각하면 부활이라는 노래가 떠오르고 그의 눈을 볼때마다 가슴깊이 사무쳐오는 측은한 마음은 무엇에서 오는걸까?
말 한마디에 상처를 받고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는 말이 있듯이 위대한 탄생의 멘토들이 따끔한 지적도 중요하지만 위탄 참가자들에게 항상격려와 위로의 말을 전해준다면 그야말로 진정한 위대한탄생이 생겨나지 않을까 생각한다.
스타는 대중이 만드는 것이다. 물론 외모와 음악적실력이 있는 사람이 가수의길을 가겠지만 이번 위대한 탄생은 그결과를 완전한 반대로 만들어 버린것이다.
김태원,,역시 당신은 인생의 묘미를 아는사람이요 당신은 진심어린 음악으로 제자들을 다그치는 방식이 아니라 믿음으로 지금까지 왔기에 모든제자들이 지금 그자리에 있는
것이라 생각한다.
백청강, 이태원, 손진영이 위대한 탄생의 스타가 아니라 김태원 당신이 이번 위대한탄생의 진정한 승리자이고 멘토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