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정치, 일하는 정치 안홍준 국회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기사입력 2011-05-21 12:0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기자
본문
0
[경남우리신문/안기한 기자]지난 20일(금) 오후3시 창신대학 대강당에서 마산을 한나라당 안홍준 의원(한나라당 경남도당위원장)은 시민 1,000여명을 모시고 2011년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이날 안홍준 의원은 의정보고 30분전 부터 의정보고회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일일이 악수를 나누며 인사를 했다.
|
안홍준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 늘 처음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깨끗한 정치, 일하는 정치를 하겠다며, 많은 시민들의 지지에 부응하는 길이 무엇인지를 늘 고민하며 오로지 시민과 국민만 생각하는 길을 걸어가겠다 ”고 말했다.
|
안의원은 의정보고회를 통하여, 한나라당 정책위 선임부의장의 역할과 국민의 안전한 먹을거리 확보를 위한 활동, 마산자유무역지역 고도화 사업 확정, 통합창원시의 재정특례법통과, 3·15 국가기념일 제정과 함께 내서운동장 조성 등 지역숙원사업의 해결과정의 노력한 내용 등 그동안 마산지역 숙원사업 추진현황을 영상물을 활용하여 상세한 설명회를 가졌다.
의정보고회에 참여한 한 시민(49,여,합성동)은 "매년 안 의원의 의정보고회에 참여 했다"며"안 의원님은 항상 웃는 모습으로 시민들에게 다가서고 반긴다.이런 모습에 참으로 고맙다.비가오든 날씨가 춥고 덥든 상관없이 나는 안홍준 의원의 든든한 후원자로 국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 진심으로 지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