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승부조작 자수 ,,오늘의 스포츠 뉴스
기사입력 2011-06-27 17:0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서울취재본부
본문
[서울취재본부 코리아뉴스방송 이하미기자가 전합니다]
K리그 승부조작 일파만파
프로축구 전북 현대의 골키퍼 염동균이 승부조작과 관련해 자진신고를 한 가운데, 전남 출신 선수 7명도 승부조작 혐의로 소환돼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추신수, 엄지손가락 부상으로 6주 결장
미 프로야구 클리블랜드의 추신수 선수가 샌프란시스코와의 경기에서 왼손 엄지 골절상을 당했습니다. 최소 6주 결장이 예상됩니다.
월드리그배구 한국, 결승라운드 진출 실패
한국 남자 배구가 2011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에서 이탈리아에 세트스코어 3대 0으로 져 결승 라운드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우천으로 프로야구 전 경기 취소
전국적으로 내린 장맛비와 태풍 ‘메아리’의 영향으로 주말 프로야구가 모두 취소됐습니다. 치열한 순위경쟁도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갔습니다.
이승엽, 4타수 무안타…연속 타점 실패
일본 프로야구 오릭스의 이승엽 선수가 지바롯데와의 원정 경기에서 4타수 무안타에 그쳐, 다섯 경기 연속 타점 기록에 실패했습니다.
김연아, 평창올림픽 유치위해 트리니다드토바고로
피겨여왕 김연아 선수가 2018년 평창 동계 올림픽 유치 활동을 위해 트리니다드 토바고 로메로 향했습니다.
대만 청야니, 최연소 메이저대회 4승
대만의 청야니가 웨그먼스 LPGA 챔피언십 4라운드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최연소 메이저대회 4승을 기록했습니다.
리버풀, 애스턴 빌라 영입
잉글랜드 프로축구 리버풀이 애스턴 빌라의 스튜어트 다우닝 영입에 한 발 다가섰습니다. 리버풀은 이 외에도 세 명을 더 영입할 것으로 보입니다.
독일, 여자월드컵축구 개막전서 캐나다 격파
'전차군단' 독일이 2011 국제축구연맹 여자월드컵 개막전에서 캐나다를 2-1로 꺾고 승리를 거뒀습니다.
스페셜 올림픽, 아테네에서 개막
지적발달 장애인들의 스포츠 축제인 2011 아테네 스페셜 하계 올림픽이 개막했습니다. 우리나라는 11개 종목에 선수와 코치 111명이 참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