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쇼!음악중심,민경훈 컴백 무대
타이틀곡 ‘She’와 ‘짧은 한마디’의 라이브 무대 공개
기사입력 2011-07-03 12:2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유용선 기자
본문
0
신곡 ‘She’ 로 컴백한 가수 민경훈이 변함없는 외모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지난 6월 30일 MNET 생방송 M! 카운트다운과 7월 2일 MBC 쇼!음악중심 컴백 무대에서 민경훈은 타이틀곡 ‘She’와 ‘짧은 한마디’의 라이브 무대를 공개 했다.
민경훈은 스타일리쉬한 자켓에 스키니 바지를 소화해 냈으며, 댄디한 정장 패션도 함께 선보이며 무대를 압도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 뿜었다.특히 버즈 시절의 앳된 모습 그대로 무대에 올라, 뛰어난 라이브 실력과 외모를 뽐내며 수많은 여성 팬들의 마음을 움직였다.
생방송이 끝난 직후, 다음 텔존, 네이트 판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서는 방송을 실시간으로 캡쳐하여 올린 게시물들이 우후죽순처럼 올라와 민경훈의 컴백에 환호를 보내고 있다.
|
변하지 않은 그의 모습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민경훈이다” , “예전 그대로의 모습이다. 어떻게 관리했는지 궁금하다” , “외모도, 라이브 실력도 변하지 않았다. 버즈때의 명성 그대로 이어갈 것 같다” , “비주얼 폭발이다. 다시 민경훈에게 빠질 것 같다. 음악 들으러 간다” 등의 수 많은 소감을 남겼다.
한편 지난 6월 27일 자정 12시에 공개된 민경훈의 정규 2집은 음악전문 사이트 멜론, 엠넷, 싸이월드 배경음악 과 MP3 다운로드, 다음 뮤직에서 앨범 전곡을 20위권에 입성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 타이틀 곡 ‘She’는 싸이월드 뮤직 1위를 차지했으며, 발매 하루 만에 다음 뮤직에서는 1위를 차지 했다. 또, 벅스 뮤직 실시간 챠트 3위, 멜론 일간 챠트 6위에 올려놓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