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녹색기업 비코 이정화 오리엔탈에너지 권순열회장 업무협약식가져
기사입력 2011-08-01 20:5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노정금기자
본문
세계적인 녹색환경기업으로 거듭나겠다
주식회사 비코와 주식회사 오리엔탈 에너지
비코의 망상선면 발열체 열손실이 거의 없고 안전
비코의 난연성 도전사를 이용한 망상선면 발열체는 탄소 실 자체가 발열함으로써 공기를 데우는 방식이라 열손실이 거의 없으며 안전합니다.
노화방지 및 신진대사 촉진 성인병 예방 탁월
비코의 망상선면 발열체는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주어 노화방지 및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등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오리엔탈에너지의 황토와 맥반석 게르마늄 이용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고 습도 조정 및 향균작용
주 오리엔탈에너지 또한 천연황토와 맥반석 게르마늄 등을 이용하여 황토패널을 만듭니다. 친환경 소재인 황토는 공기를 청정하게 만들고 습도 조정 및 향균 작용을 하여 실내공간을 쾌적하게 유지합니다.
코튼 탄소 발열체는 발열하는 모든 제품에 안전하게 사용
이러한 코튼 탄소발열체는 찜질방, 온열침대, 온열패드 찜질기 등 발열 제품 및 산업용, 농업용 발열 제품에도 적용되어 발열하는 모든 제품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협약식에 오리엔탈 에너지의 이종현 대표님과 권순열 회장님 비코의 이정화 대표님 참석
이 협약식에는 주 오리엔탈 에너지의 이종현 대표님과 권순열 회장님 주 비코의 이정화 대표님이 참석하였습니다.
공동 발전 및 우호증진 친환경 에너지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대 앞장 설 것으로 기대
이 협약을 통해 주 비코와 주 오리엔탈 에너지가 상호 공동발전 및 우호증진을 위해 힘쓸 것이며 앞으로 저탄소 녹색 성장과 친환경 에너지 제품을 연구 개발하는대 앞장 설 것으로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대구 신용보증재단에서 코리아뉴스방송 김유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