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현주의 당당한 미소가 화제다.
기사입력 2011-08-25 19:1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공현주의 당당한 미소가 화제다.다음과 네이버 등 주요 포털 사이트 등에는 '공현주 미소', '공현주 성공녀' 등의 관련 검색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 올라온 공현주의 사진에는 연예인 쇼핑몰 CEO다운 '사장님 포스'를 뿜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또한, 사장님 포스의 모습임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미모와 부드러운 미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공현주는 최근 의류쇼핑몰 '스타일주스'를 론칭해 경영, 기획, 디자인, 스타일링, 모델 등에 직접 참여하며 성공한 연예인 CEO 반열에 가세했다.
|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외모와 능력 모두 완벽함을 갖춘 사장님 공현주", "사장님 포스 작렬", "자신감 넘치는 당당함과 우아한 미소가 일품", "공현주 미소 닮고 싶다."등의 반응이다.
이와 관련, W스타일치과 노원종 원장은 "공현주씨는 연예계 대표 건치 연예인으로 손꼽힌다. 공현주씨는 순백색 치아와 반듯한 인상을 주는 가지런한 치열이 인상적이다. 이는 상대방에게 신뢰감을 준다"며, "공현주씨는 얼마나 미소가 중요한지를 알려줬다."고 말했다.
연예계에서는 "공현주씨는 최근 성공한 연예인 CEO의 롤모델로 급부상했다. 부드러우면서도 당당한 모습이 다수의 여성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다"며, "특히, 세련되면서 온화한 느낌의 미소가 일품"이라고 평했다. 패션계에서도 "공현주씨는 타고난 패션 감각과 호감형 얼굴을 바탕으로 의류쇼핑몰을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는 대중들에게 편안하면서도 믿음직스러운 이미지를 줬기 때문에 가능했다. 아울러 자신감 넘치는 미소는 팬들에게 닮고 싶다는 마음을 심어줬다."고 인기 이유를 분석했다.
한편, 공현주는 2011년 방영 예정인 드라마 '슈퍼스타'를 통해 브라운관 복귀를 앞두고 있으며, KBS2 '너는 내 운명'의 중화권 프로모션을 성공리에 마치면서 '신한류스타'로 떠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