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6 재‧보궐선거 한나라당 함양군수 재선거 필승결의대회 개최
기사입력 2011-09-23 14:2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경남우리신문편집국
본문
0
한나라당 경남도당(위원장:이군현)은 9월 23일(금) 오후 3시, 10. 26 함양군수 재선거 필승결의대회를 함양읍에 위치한 성림웨딩홀에서 개최할 계획이다. 한나라당은 필승결의대회를 통해 함양군수 재선거 승리를 위한 당원의 단합과 당 지지세 확산을 통한 최완식 한나라당 후보자의 승리의 발판을 마련하고, 함양군민들에게 함양 발전의 새로운 도약을 한나라당이 책임지겠다는 각오를 다질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정쌍학 창원시의원의 사회로 서원홍 운영위원장의 당기 입장을 선두로 이군현 한나라당 경남도당위원장과 신성범 국회의원, 그리고 최완식 후보자 내외의 입장으로 시작된다.
황태진 함양군의회 부의장의 개회선언에 이어 이군현 경남도당위원장과 신성범 국회의원의 인사말에 이어 정종섭 함양군노인회 회장님의 축사, 최완식 후보의 장남 최승호군과 차남 최선호군이 ‘아버지를 위한 격려의 글’을 낭독할 예정이다.
이어 영상물을 통해 후보자 소개와 함께 최완식 후보자의 인사와 각오를 밝힐 계획이며, 마지막으로 한나라당 여성위원회 유승경 회장과 청년위원회 박해철 회장의 필승 결의문 낭독으로 이날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날 필승결의대회는 한나라당 함양 당원 500여명과 산청과 거창의 당원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