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독특한 디자인, 가죽 숄더백으로 스타일리쉬함을 한껏 뽐내보는 것
기사입력 2011-11-03 00:5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최진경 기자
본문
0
쌀쌀한 겨울이 가깝게 느껴지는 요즘, 옷차림과 액세서리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미처 정리하지 못한 옷장과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적당한 복장을 갖추기 힘들어지면서 이런 단점을 보완하기에 가장 좋은 가죽가방의 수요가 늘고 있다.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가죽가방은 옷차림이 무거워지고 어두운 컬러가 선호되면서 겨울 스타일 준비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똑같은 옷을 입어도 가방 하나로 분위기가 달라지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
이번 시즌에는 남들과 차별화된 스타일을 위해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
여성 가죽가방 쇼핑몰을 운영하는 HerBag(www.herbag.co.kr)의 대표 이순분 씨는 “가죽 숄더백 수요가 늘어 200여 종류의 숄더백을 준비해두었는데도 몇몇 인기 디자인은 순식간에 품절이 되곤 한다” 며 “특히 독특한 주머니가 달리거나 벨트 장식이 된 디자인 등,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낼 수 있는 가방이 인기다”고 전했다.
올해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드로스트링 백(복주머니 가방)이나 포켓이 바깥쪽에 달린 숄더백은 겨울에도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랙, 브라운 계열에서 벗어나 짙은 남색, 와인색 가방을 들어보는 것도 도전해볼 만한 스타일이다. 숄더백의 경우 넉넉한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게 들 수 있으니 넓은 수납공간을 확인하는 것도 잊지 말자.
다가오는 겨울 독특한 디자인의 가죽 숄더백으로 스타일리쉬함을 한껏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 ‘사도 사도 입을 옷이 없다’며 불평하지 말고 새로운 가죽백으로 눈을 돌려 보자. 가방으로 연출하는 새로운 분위기에 빠져 옷 걱정 없는 계절을 맞이하게 될 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