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홍준 의원,주민과 소통하는 세심배려형 의정보고회 개최!
70여개의 장소에서 의정보고회 가져~
기사입력 2012-01-08 17:13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기자
본문
0
한나라당 정책위 선임부의장을 맡고 있는 마산을 출신 안홍준 국회의원이, 1월2일부터 1월11일까지 예정으로, 내서읍을 비롯한 12개 동별 주민센터 그리고 아파트관리사무실, 경로당등을 중심 지역을 선정하여, 70여개의 장소를 선정 집중적인 의정보고회를 개최하고 있어 화제다. 이는 지역밀착형 의정보고회로 기존 의정보고회 보다 앞선 주민과 소통하는 세심배려형 의정보고회 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
안의원은, 그동안의 의정활동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누구나 보기쉽게 핵심적인 내용과 자신의 성장과정을 잘 편집하여 지역주민들에게 보여줌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각 동별 숙원사업의 해결과정, 복지정책 수립과정등을 통하여, 맞벌이 부부를 위한 보육예산 확보,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당 난방비 지원정책, 보육교사 지원, 대학생 등록금 인하 정책 수립과정 등을 소상히 설명하면서 지역주민들과 소통을 시간을 가지고 있다.
|
특히, 안의원은 올해 마산주요사업에 1,414억원이라는 예산을 확보했음을 지역주민들에게 알리고, 각 지역 주민들속에서 나오는 민원등을 적극 수렴하는 낮은자세로 임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3천여명의 주민들과 의정보고회의 시간을 통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에 대해 안의원은 “ 물가 안정 및 일자리를 많이 만들어 달라는 지역구 주민들의 모습을 보며, 더욱 큰 책임의식을 가지게 되었으며, 마산출신 국회의원으로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한 것뿐인데, 삼삼오오 손을 잡아 주시며 격려해주시는 분들을 보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해 온 것처럼 우리 시민만 보고 일만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마음뿐이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