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얼짱각도, 여성미 넘치는 V라인 "여전히 예뻐"
기사입력 2012-03-29 15:23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이하 '브아걸')의 제아가 얼짱각도 셀카를 공개했다.제아는 22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홍콩에 공연하러 왔어요. 지금은 잠시 누워서 휴식중~ 정말 맛있는게 너무 많아서 떨려요. 뭐부터 먹어야 할지... 여러분이 사분할 사진 원하셔서 요로코롬"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제아는 티셔츠를 입은 채 진한 아이메이크업을 한 상태였다. 특히, 제아는 누워있는 상태로 자연스러운 머릿결을 뽐내며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V라인의 얼짱각도를 선보였다.
|
제아 얼짱각도 사진에 누리꾼들은 "제아 여신포스", "뭘 먹고 이렇게 예쁜거에요", "역시 여신포스", "언니 미모는 얼짱각도를 제대로 아시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대중들의 반응에 대해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제아 씨의 사진은 늘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한 것 같다. 이런 의도와 함께 자연스럽게 제아 씨의 부드러운 V라인이 인상적이었다.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실제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다운에이징 동안얼굴이 각광받을 전망이다. 제아 씨와 같은 부드러운 얼굴형은 상대방에게 편안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브라운아이드걸스는 23일 열리는 '홍콩 아시안 팝뮤직 페스티벌 2012'를 위해 홍콩을 방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