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상인연합회,새누리당 박근혜 대선 후보 지지 선언!
기사입력 2012-12-15 13:3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기자
본문
0
전국상인연합회(진병호 회장) 회장단 일행은 14일 오후 2시 30분께 새누리당 이한구 원내대표를 만나 전국의 전통시장과 상점가, 골목상권이 건강하게 상생 할 수 있도록 국회 법사위에서 유보된 유통산업발전법 개정(안) 통과에 대한 확답을 받았다.
|
이어 오후3시 전국상인연합회(진병호 회장) 회장단은 새누리당 당사 기자회견을 통해 박근혜 대선 후보 지지를 공식 선언했다.
다음은 박근혜 대선 후보 지지 선언문 이다.
우리 대한민국이 처해 있는 지금의 현실은 나라의 미래 운명이 갈릴 수 있는 엄청난 기로에 서 있습니다. 북한의 미사일발사로 인한 안보 불안, 이념과 정쟁이 그치지 않는 구태 정치, 세계경제불황과 경제양극화에 따른 서민들의 가계부채와 생활고 등 숱한 어려움과 갈등을 혼재하는 이 때 이를 해결하고 새로운 시대를 열어 나가야 하는 막중한 책무가 제18대 대통령에게 요구 된다고 봅니다.
우리는 계속 피폐해지고 있는 우리 영세 상인과 서민들의 삶을 굳건히 지켜주고 민생경제의 현장인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보다 희망차게 살릴 수 있는 진정한 민생 대통령을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
투철한 애국심과 근검한 실천력으로 나라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는 지도자, 우리 상인들의 바람을 실현시켜 줄 수 있는 가장 믿을 수 있는 지도자, 그 무엇보다도 우리에게 한 공약을 누구보다 확실히 지킬 수 있는 지도자는 진정 누구인가.
우리는 오직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후보 한 분이라고 확신합니다.
민생경제, 민생정부를 강조 표명하면서 전국의 주요 전통시장 현장의 상인들과 함께 하며, 한시적인 특별법의 연장 등 우리 상인들의 발전을 위한 많은 약속들을 진정어린 마음으로 해 주신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후보를 우리는 믿고 전폭적인 지지를 보냅니다.
이번의 중차대한 제18대 대통령 선거에서 나라와 민족의 창대한 장래를 위해서 나라를 새롭게 변화시킬 책임지는 대통령, 약속을 분명히 실천하는 대통령, 안정되고 준비된 대통령을 뽑아야 된다고 굳게 믿습니다.
우리 전국의 전통시장과 상점가, 골목상권 상인들은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후보야 말로 이에 합당하는 최고의 적임대통령이라고 확신하며 다시 한 번 지지하며 동참을 선언하는 바입니다.
2012년 12월 14일
전국상인연합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