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순흥골 내서점,스테이크형 돼지갈비 전문점을 아시나요?
"믿을수 있고 안전한 식자재를 사용 시민들을 위해 최상의 맛과 즐거운 식사를 제공 하겠다"
기사입력 2013-02-05 15:2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조성기 기자
본문
0
|
종편 채널인 '먹거리 X파일' 고발 프로그램에서는 안전 먹거리를 위해 다각도 측면에서 소비자의 안전한 먹거리에 대해 집중 보도 하고 있다.
이로 인해 소비자들은 먹거리에 대한 요구가 더욱 거세지고 있는 상태임은 틀림 없다.
가짜 돼지갈비 제조현장이 방송된 후 대표적인 가족외식 메뉴로 사랑 받아왔던 돼지갈비 업체들은 가짜 파동으로 인한 소비자들이 충격은 직격탄 그 자체였다.하지만 외식업체 브랜드인 ‘순흥골’ 은 예외였다.
|
사료부터 사육환경까지 모든 과정에서 시스템에 의해 철저히 관리된 돼지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과 스테이크형 돼지갈비 외에도 검증된 양질의 식자재를 공급해 소비자들이 믿고 찾아갈 수 있게 한다는 것이 매력이다.
또한,마음 놓고 스테이크형 돼지갈비의 참 맛 '육질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것 이다.
스테이크형 돼지갈비는 두툼하고 먹음직스럽게 다이아몬드 칼집을 냈다.
|
순흥골의 대표 메뉴. 스테이크형 돼지갈비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으로도 절대 소고기 못지 않은 육질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많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여기에 다양하고 신선한 야채와 샐러드를 무한제공하는 서비스 운영을 한다. 또, 고기를 드신 고객은 후식용으로 냉면과 된장식사가 무료로 제공되어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순흥골’ 내서점을 찾은 안(40,남,양덕동 거주) 모씨는"처음 먹어본 돼지 스테이크 갈비 였다. 숯불을 사용해 고기 안쪽부터 익히는 순흥골만의 독특한 구이 방식을 적용해서 인지 몰라도 입안에 맴도는 뭐라 표현 할 수 없는 미묘한 맛을 느꼈다"며"성인 2명이 2인분만 시켜도 먹었는데도, 배가 부르고 후식인 냉면을 공 짜로 먹을수 있다는 고객분석에 대단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순흥골 내서점 정승훈 실장은"가족외식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별도로 만들어 제공해 부모님들이 외식에 있어 불편함을 덜고 있다"며"돼지갈비의 참맛과 육즙을 느끼며 좋은자리와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연과 더불어 공존 할 수 있도록 청정환경을 자랑하며 무엇보다 깔끔하고 청결한 이미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직원들은 아름다운 미소로 고객들에게 친절함과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하고 있다.
순흥골 에서 판매하고 있는 스테이크형 돼지갈비는 엄선된 순수 국내산돼지만을 사용한다.
순흥골 송영완 대표는 " 믿을수 있고 안전한 식자재를 사용하여 찾아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최상의 맛과 즐거운 식사를 제공 겠다"며"진정한 돼지갈비의 맛을 즐기며 가족과 연인,동료등 행복한 시간과 추억을 만들기 위한 대표 업소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순흥골 내서점은 물좋고 공기 좋기로 소문난 감천골(내서읍 신감리 569-3 소재)에 위치하고 있다.
위치: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신감리 569-3 (구.감천골 사람들)
예약: 055)232-9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