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철 나물과 과일로 봄철 나른함도 깨워주는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봄철 신메뉴 2종’ 출시
비타민, 무기질 등 봄철 필수 영양소 담긴 ‘비빔밥’과 ‘샐러드’ 메뉴 출시
기사입력 2016-02-24 13:5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기자
본문
0
풀무원건강생활의 바른 다이어트 프로그램 잇슬림이 봄철 나물과 딸기 등 제철 재료로 영양을 더한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과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풀무원 잇슬림 ‘알라까르떼 헬씨 봄나물 비빔밥’은 돌나물, 달래, 도라지, 당근, 표고버섯에 두부 양념소스를 곁들여 맛을 냈다. 달래는 특유의 알싸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는데 좋으며, 비타민 A. B1, C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칼슘과 칼륨이 풍부하다. 달래의 칼륨 성분은 체내의 염분을 몸 밖으로 배출해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돌나물은 칼슘, 인, 비타민C가 많고 풍부한 무기질이 봄철 활기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알라까르떼 슬림 딸기소스를 곁들인 리코타치즈 샐러드’는 신선한 샐러드채소, 돌나물, 크랜베리, 방울토마토에 리코타치즈와 딸기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메뉴다. 딸기에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며, 비타민C는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강, 피부미용에 도움을 준다.
잇슬림 장선경PM(제품매니저)은 “봄이 되면 신체 활동량은 겨울에 비해 늘어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면서 더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며 “비타민, 무기질 등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된 신제품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