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 두근! ‘2016년 상반기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소중한 인연 만나고 싶어요
기사입력 2016-04-27 12:2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기자
본문
0
진주시는 미혼남녀들이 두근! 두근! 소중한 인연을 만날 수 있도록 ‘2016년 상반기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를 오는 6월 11일(토) 오후 2시 진양호 아시아레이크사이드 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1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진주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행사’는 젊은 남녀들이 만혼과 비혼으로 심각한 사회적문제가 되고 있는 현실에서 미혼남녀들에게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어주고 결혼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
참가대상은 진주시에 거주(소재)하는 만29세부터 39세까지의 직장인 남녀 각 20명이다. 모집기간은 지난 4월 21일부터 5월 20일까며 접수방법은 e-mail, 우편 또는 방문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진주시 미혼남녀 인연 만들기 참가자 모집 안내’를 참고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선남선녀들의 두근거리고 열정적인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1:1 대화의 시간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조금씩 알아 가는 만남의 장을 열어나갈 계획이다.
진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바쁜 직장생활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했던 미혼남녀들에게 소중한 인연을 만들어 주고 결혼까지 이어 갈 수 있는 사랑의 오작교가 되는 등 선남선녀들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