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 JTBC ‘잘 먹겠습니다’ 다이어터 특집에서 폭풍 먹방
기사입력 2016-08-27 13:4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최근 ‘다이어트 성공남’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김태우가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 출연해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 제 6회는 ‘다이어터 특집’으로 꾸며져,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절대 포기할 수 없었던 단 하나의 특별한 메뉴를 소개하는 연예계 대표 청춘스타들이 출연한다.
|
이 날 4명의 예약손님으로는 폭발적인 가창력의 소유자이자 ‘먹신 곰’ 김태우와 완벽한 명품몸매의 소유자 유승옥,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농구스타 매직히포 현주엽, 걸그룹 소나무의 대표 비주얼 나현이 출연한다.
최근 28kg을 감량하면서 모델 못지 않은 바디라인을 선보인 김태우는 20대 리즈 시절 미모를 완벽히 다시 찾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태우는 방송에서 혹독한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포기하지 못했던 메뉴로 한남동 단골식당의 ‘닭목살 숯불구이’와 ‘구워먹는 일본 찹쌀떡’을 소개한다.
또한 ‘결정장애 손님’으로 홍석천, 이원일, 이지혜, 홍윤화, 딘딘과 함께 김태우의 애제자로 알려진 실력파 남성 솔로가수 키스(KIXS)가 출연해 ‘예약손님’들의 최고 인기메뉴를 선택할 예정이라 눈길을 모은다.
좀 더 특별한 뭔가를 먹고 싶은 청춘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맛집 추천쇼,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는 오는 토요일인 27일 저녁 9시 4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