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눈도장 쾅 !
기사입력 2018-03-29 13:5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신석철
본문
전국 10개 지역신문사가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 직거래 박람회'는 소비자와 생산자 간 직거래 만남 행사로 약 330여 개 부스 규모이며, 대한민국 전통주·전통장·다과 특별관도 함께 진행된다.
|
밀양시에서는 구배기된장, 재약산벌꿀, 이팝길대추농원, 레드애플팜, 감익는마을 천연식초 5개 농가(업체)가 참여하며 간장류, 된장류, 꿀, 화분, 대추, 얼음골 사과, 발효식초 등 밀양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가공식품을 전시·판매하는 등 밀양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날 행사는 전국의 다양한 농가에서 참가해 밀양시에서 참여한 농가에게는 박람회에 참여한 타 업체의 상품구성, 포장디자인 등을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행사기간 동안 밀양시 농, 특산물 판매 부스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밀양시 대표 농산물 고추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농·특산물 판매 및 홍보 효과를 증대시킬 계획이다.
밀양시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밀양의 다양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동시에 밀양 농·특산물 쇼핑몰인'밀양팜 (www.miryangfarm.co.kr)'홍보를 통해 현장 구매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농·특산물을 재구매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홍보를 병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