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창원시 마산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 제31,32대 이.취임식 성료
정원기,"회원증진과 함께 사랑나눔을 실천하겠다"고 포부 밝혀
기사입력 2018-12-13 09:4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본문
|
한국자유총연맹 창원시 마산청년회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 지난 11일 오후6시 30분 마산 무학빌딩 15층 T 웨딩홀에서 성황리 개최됐다.
이날 공영돈 이임회장과 전영숙 부인회장은 정원기 취임회장과 윤선화 부인회장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
정원기 취임회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마산청년회 제32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과 동시에 그 책임의 막중함을 느낀다"며"이임하는 제31대 공영돈 회장은 자유민주주의 발전과 마산 청년회의 조직 활성화를 위해 많이 노력해 왔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봉사활동과 불우이웃돕기등을 전개해 왔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회원증진과 함께 사랑나눔을 실천하겠다"며"소통과 화합으로 청년회 발전에 주력하여 상호간 정보 교환으로 사업홍보를 강화 하겠다"고 역점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
정 회장은"마산 청년회 발전을 위하여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주신 김상훈,이성용 역대 회장님 청년회의 영원한 동반자인 전영숙 부인회장과 회원님들의 많은 협조와 격려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이날 이.취임식 행사에는 강용범 전 도의원,이천수 시의원,마산센트랄 라이온스 클럽 회원,이병조 다솜문화예술봉사단 단장,안기한 경남우리신문 대표 등 회원들과 축하객 1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