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산새무학로타리클럽,2019년 신년 정기모임 성황리 개최!
최경일 회장,"봉사활동을 변함없이 동참하여 주시는 것에 대하여 위대한 가치를 실행하고 계신다"
기사입력 2019-01-11 14:26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본문
|
이날 합동정기모임 주관은 마산제일로타리클럽으로 대목 김태수 회장의 개회선언 타종으로 시작됐다. 이어 광덕 박종호 총재지역대표가 내빈소개와 마산4지역 클럽 소개하면서 신년하례식을 진행됐으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성금전달식을 가졌다.
|
최경일 마산새무학로타리클럽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 6개월 동안 새무학로타리클럽 발전을 위하여 힘써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 올린다”며“제가 회장을 맞은 2018 ~ 2019년 회기도 절반이 지나 하반기가 시작되었고 클럽 금번 회기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기를 위하여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사회적으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그래도 봉사활동을 변함없이 동참하여 주시는 것에 대하여 위대한 가치를 실행하고 계신다고 높게 생각한다”며“어려운 사회적 여건이지만 회원님들께서 하시는 사업 잘 해나가시고 아울러 시간이 할애 된다면 주변 회원님들께서 하시는 사업에도 관심을 가져 주시고 서로를 위하여 상호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이로 발전해 나가실 것을 부탁드다”고 인사했다.
한편,이날 합동정기모임 폐회 타종은 마산새무학RC 관조 최경일 회장이 마무리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