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BMA STAR 지구환경운동 및 난민학교 위문행사 15개국 키즈참가자들과 함께 참가 | 관광/축제

본문 바로가기

메인 롤링

사이트 내 전체검색
관광/축제
LBMA STAR 지구환경운동 및 난민학교 위문행사 15개국 키즈참가자들과 함께 참가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국제대회 LBMA STAR 코타키나발루 개최
기사입력 2019-10-30 09:5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본문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국제대회가 세계 3대 썬셋 휴양지인 코타키나발루에서 개최하면서 지구환경살리기 운동을 위해 15개국 대회 참가자들은 대회기간 난민학교를 방문해 그들을 위로 하고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가야아일랜드 지역 환경운동 캠페인을 15개국 참가자들과 본 대회 메인스폰서인 아츠아크,제피루스,풀문호텔,아인스월드와 경기도 가평군과 함께 진행된다.

 

1949230037_19XITnQg_b76df5b3c8beee53a21d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국제대회 LBMA STAR 코타키나발루 개최     ©경남우리신문 편집국

본 행사는 2019 올해의 대미를 장식하는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종결편으로 LBMA 럭셔리 리미티드 에디션 컨셉이다.

 

이에 역량 있는 차세대 키즈스타를 발굴하는 목적으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힐튼호텔과 베링기스리조트 & 스파에서 오는 12월1일(일)~12월6일(금)까지 5박 6일간 진행된다고 주최사는 알려왔다.

 

다양한 인종과 독특한 문화의 매력이 어우러진 환상의 섬 코타키나발루를 세계대회 개최 장소로 확정하고 각국나라 어린이들에게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의미 있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1949230037_5GiAWtNw_5a87207a4e4772be20df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국제대회 LBMA STAR 코타키나발루 개최     ©경남우리신문 편집국

또한 대회기간 참가자들의 아름다운 모습들을 담기 위해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유명 포토그래퍼 10인을 현지에 초청, 가야아일랜드 및 탄중아루 해변에서 화보촬영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럭셔리 리미티드 에디션 월드 파이널 국제대회 본행사는 오는 12월 5일 힐튼호텔 그랜드볼룸 에서 치뤄진다.

 

이를 위해 역대 수상자들과 한국에서 연출, 조명, 무대감독 및 스텝들과 VJ, 유튜버, K-Pop 스타들이 대거 입국하고 대회를 통해 한류콘텐츠의 차별화성과 수준 높은 미디어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본 대회는 LBMA STAR  KOTA KINABALU 주최하고 FOM ENTERTAINMENT SDN. BHD 가 주관하며 경기도 가평군,(사)한국미디어저널협회,국제언론인클럽,시민일보,시사우리신문,미디어저널,인뉴스tv 등 언론사들이
후원하고, VY STARS MALAYSIA ,(사)국제모델협회[ INTERNATIONAL Model Association]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위원회가 공식 파트너로 준비되는 행사이다.

 

본 대회 수상자 혜택은 다음과 같다 키즈뮤지컬 소피루비 ost참여 및 애니메이션 ost 참여 기회부여하며 한국에서 트레이닝 교육과정을 통해 솔로디지털 싱글앨범 발매를 해줄 계획이며 본대회 메인스폰서인 공간에 따라 다양하게 변신 가능한 프리미엄 소파브랜드art's ark(아츠아크)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또한 10명의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화보집을 제작할 계획이다.

 

이번대회는 코타키나발루의 가장 유명한 선셋 포인트인 탄중아루 비치의 붉은 노을과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가야아일랜드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배경으로 참가자들의 멋진 포즈를 담은 소중한 리미티드 에디션 룩북에 소중한 추억을 담아 선물해주는 목적으로 상상만해도 가슴이 벅차오른다.

 

1949230037_gcnShNlw_87521ff0e84ceed7821e
▲제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 국제대회 LBMA STAR 코타키나발루 개최     ©경남우리신문 편집국

전 일정 동안 낮에는 스릴 넘치게 밤에는 환상속으로 빠져들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참가자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또한 한류스타 및 K-pop 스타 DIP-MX를 비롯하여 키즈그룹 엘스타와 함께 차별화된 오프닝 공연 기획을 준비하고있어 더욱더 큰 관심이 모으고 있다. 모든 과정들을 메이킹 필름 영상으로 제작, 참가자들에게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대회취지 및 목적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전 세계 15개국 키즈 모델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국제대회로서 크게 패션모델부분과  탤런트부문을 구분 선발하게 되며  예술문화 전반에 걸친 전문가들의 엄중한 심사를 바탕으로 외모, 재능, 인성을 겸비한 스타를 발굴하는데 목적이 있다.

 

더불어 대회스폰서로 함께할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가치를 전세계에 알림으로서 참여브랜드들에게는 브랜드 화보촬영 및 광고효과로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한류 문화 관광 콘텐츠 행사인 ‘럭셔리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창립자인 LBMA STAR(토니권) 대표는 2015년 부터 지금까지  서울시/한국관광공사의 공식후원을 통하여 용산 드레곤 시티 그랜드 볼룸 비롯한 수많은 스팟에서 국제행사를 진행해 왔다. 

 

한류 관광문화 활성화 및 한류 콘텐츠를 전 세계에 알리고자 기획된 20개국 문화행사를 기획 주최/주관 하고 인천시 관광지역 활성화 방안으로 2018년10월 말 5회대회 (인천 하얏트서울호텔) 개최를 비롯 2019년4월에는 제6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라마다 서울 호텔) 성공적으로 개최하는등 수많은 국제행사를 주관하고 주최해 온 장본인으로서 한류문화 발전의 숨은 공신이기도 하다.

 

그의 한류 사랑은 계속 이어져 2019년 하반기에는 한류지수1위국인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에서  (8월16일~21일) SUPERKIDDOS SEARCH 국제행사를 파트너인 VY STARS와 함께 개최하였고 하반기에는 올해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월드파이널 국제대회인 제 8회 럭셔리브랜드 키즈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를 보르네오섬에 위치한 코타키나발루에 LBMA STAR 해외지사(이주호 대표/ JOOHO LEE)설립하고 국제대회를 개최하는것이다.

 

참고로 이주호 대표는 국내에서 유명했던 작곡가로 박명수(바다의 왕자작사,작곡),지아(술 한잔 해요),김장훈(오래되던 날)작사, 작곡을 했으며 이루(흰눈)작곡, 가수 손담비(투명인간)작곡, MBC 우리 결혼했어요(Sunshine)월드버전 ost 총괄 프로듀서를 거친 실력파이다.

 

이번 대회는 2019년 개최된 모든 대회의 최종 완결판이라는 의미로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공식 명칭된 개최지 코타키나발루는 영어권인 동시에  동남아에서 제일 높은산인 키나발루산과 아름다운바다,환상적인 선셋을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모두 갖추고있어 최근 아시아권 관광객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역이다.

 

LBMA STAR 관계자는 "실제로 대한민국에서는 매일 11대의 직항편이 운행되고 있다. 휴양지와 패션쇼의 만남이라는 기대에 힘입어 이번 대회는 국내 언론은 물론이고 해외 언론에서도 벌써부터 그 취재열기가 더욱 뜨겁다"며"다시한번 한류콘텐츠의 중요성을  확인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참가를 희망하는 어린이들은 패션모델부문 및 탤런트 부문을 선택하여 프로필 전신 사진과 상반신 사진 2매와 함께 기본정보 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오는 11월11일까지 lbmastar@naver.com 접수하면 된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스토리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 블로그로 보내기
  • 인쇄하기
많이 본 뉴스
신문사소개 | 기사제보 | 광고문의 | 불편신고 | 저작권문의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 무단 수집거부
본사: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산호동5길 18 2층 ㅣ 대표전화 : 070) 4038-2583ㅣ 팩스 : 070) 4300-2583 ㅣ 편집국 전화 : 0505) 871-0018ㅣ등록번호: 경남 다 01458ㅣ등록일자: 2012.01.31 ㅣ회장:박대홍ㅣ발행/편집인:안기한 ㅣ 편집국장: 김호경ㅣ법률고문:박종호 변호사ㅣ청소년보호책임자:안기한 ㅣ기사배열 책임자:황미현 ㅣ경남우리신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 을 금합니다.ㅣ 자매지:창원times,시사우리신문 ㅣ 기사제보 : agh0078@hanmail.net
Copyright ⓒ 2017 경남우리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