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홍준 예비후보, ‘정책공약 제안공모’ 추진
시민 밀착형 생활공약 개발 위해 실시
기사입력 2020-03-15 12:45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본문
[경남우리신문]안홍준 미래통합당 국회의원선거 마산회원구 예비후보는 공약발표에 앞서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정책 공약 공모를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
안홍준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마산회원구 유권자를 대상으로 ‘제21대 국회의원선 정책공약 공모’를 추진하며, 공모기간은 2020년 3월 16일부터 20일까지 이메일(masan-jun@naver.com)을 통해 접수받고 있다.
|
정책공약을 제안하고자 하는 시민은 이메일에 사업에 대한 내용과 연락처를 남기면 후보자와 선거대책위 관계자가 제안자와 동행해 현장을 방문하고 타당성과 법률 및 예산 검토를 거쳐 공약에 반영된다.
안홍준 예비후보는 정책공약 공모에 대해 “시민 밀착형 공약 개발을 위해 제안을 받기로 했다”며 “제안된 정책에 대해서 타당성을 검토해 공약으로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어 “마산발전을 위한 함안군과의 대통합, 창원지법·지검 이전 등 대규모 사업 추진도 필요하지만, 시민들이 피부로 절감하는 시민 밀착형 공약에도 관심을 가지고 추진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한편, 안홍준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시민밀착 정책공약 추진단’을 구성해 현장 방문, 제안자 면담 및 법률·예산 검토를 거쳐 공약을 확정하고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