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 창원시에 건강한 농산물 꾸러미 기탁
기사입력 2020-08-11 15:1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노상문
본문
[경남우리신문]창원시(시장 허성무)는 11일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본부장 김정훈)가 ‘농산물 꾸러미’ 830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농산물 꾸러미’는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와 농협중앙회 경남지역본부가 협업으로 마련한 것이며,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가 선정한 지역아동센터 26개소 830명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는 매년 1사1촌 농어촌돕기 봉사활동, 농촌지원금 지원, 사회복지시설 후원, 소년소녀가정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하며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김정훈 현대자동차 경남지역본부장은 “1사1촌 농어촌봉사활동이나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며 “이번 코로나19로 봉사활동을 못해 비대면으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일을 고민하다 이번 기탁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코로나로 어려운 지역농민도 돕고 도움이 필요한 아동도 도울 수 있어 기쁘다”고 강조했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코로나와 긴 장마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농민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동의 가정에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남지역본부의 나눔 활동에 감사하며, 창원시의 든든한 후원자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