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남우리신문]경기도 가평군의 상징인 음악역 1939 에서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기념행사가 개최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BMA STAR가 주최하고 LBMA STAR 가평지사가 주관하며 가평군이 공식 후원하는 국제행사로 외교적 교류를 통해 모델과 지역 브랜드가 공동 상생하는 커뮤니티 구축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
제9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글로벌 패션위크 2021 기념행사가 오는 5월 29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뮤직빌리지 음악역 1939 야외 무대에서 신데렐라 스칼라쉽 스폐셜 에디션 대회를 시작으로 오는 10월 2일과 3일 가평군 자라섬남도 꽃섬에서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로 월드파이널 국제 대회가 개최된다.
이에 주최사는 행사장내 코로나 방역을 위한 준비로 (주)크로스킹 'CK바이오'사를 지정하고 철저한 방역체계를 구축한다. 참석자들이 다소 불편하겠지만 모두의 안전을 위해 CK 바이오 CROSS KING 두가지 인공지능열화상 카메라장비 및 자동모션 감지 소독제 분사기 인 CK게이트 검열 단계를 거쳐야 출입이 가능하다.
주최사 LBMA STAR(토니권 대표)와 여성기업 LBMA STAR 가평지사(안선영 대표)는 국내 벤처 및 중소기업의 브랜드 제품 홍보를 위해 대회에 참가하는 역량있는 직업 모델들과 키즈모델들이 지역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협력하는 상생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에 지역 브랜드(주)마음 마이크로 클러스터 이뮤니프, 공간환경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기업 (주)디자인파크개발,가평 특선주, (주)우리술(잣막걸리) 호품광명 가평잣엿,메디컬 코스메틱 닥터유앤케이(Dr.UNK),복합문화공간'히베이라'가 메인스폰서로 참여한다.
첫번째로 주최사는 지역 브랜드인 (주)마음 IMMUNIFE(이뮤니프)브랜드에 대해 캐치프레이즈를 만들어 내세웠다.
Real is Originality, Real is Only One. Original, One & Only O2 "IMMUNIFE" 패션과 트렌드는 돌고 돈다 하지만 진짜 멋진 것은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다.진짜는 독창성이다. 진짜는 단 하나이다.라는 컨셉으로 브랜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New Challenge beyond Imagination
끝으로 가평군 자라섬 남도는 어머니의 품 같은 섬으로 자연과 아름다움의 자태와 향기로 힐링 을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가평군이 에코힐링 관광 도시로의 도약을 위한 첫 걸음에 이번 대회가 디딤돌이 되어 누구나 머무르고 싶은 곳,가보고 싶은 곳으로, 기억되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