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남우리신문]경상남도의회의원선거 창원 제15선거구(이동,자은,덕산,풍호,장천,행암,수치) 박춘덕 경남도의원 후보는 지난 18일 페이스북을 통해 “6.1지방선거 개시일 D-1 내일부터 지방선거가 시작된다”며“거리의 현수막과 후보들의 각종 유세차량으로 거리는 혼잡하고 소음이 많아질 것”이라고 진해구민들에게 양해를 구하면서“저 또한 도의원 후보로 선거 대열에 합류하였다”며“확성기 없는 조용한 선거운동과 공약으로 시민앞으로 가겠다”고 약속했다.
|
박 후보 선거대책위원회는 “도약의 경남 진해愛 캠프”라는 슬로건을 걸고 “대첨고 진해(대양진해, 첨단연구소유치, 고등학교설립)”는 신항을 발판으로 진해가 해군과 함께 대양진해로 발돋움하며 서부지역 국내외 글로벌 기업 유치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부족한 교육인프라를 위한 진해 중부지역 고등학교 설립으로 도약하는 새 진해 시대를 열겠다“는 뜻을 함축하고 있다.
박춘덕 후보는 지난 8년의 의정생활을 바탕으로 진해 기반시설 조성을 위한 경남도의 조정교부금의 지원을 전폭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히며 진해지역 대표공약과 공공부분 공약을 발표했다.
02. 해군 리더쉽 센터(자은동 선수촌) 주민 환원사업을 추진하는 공약에는 △국방부 & 창원시 기부대 양여 사업추진 △자연 친화형 공원, 문화, 체육 시설단지조성 △문화센터 조성△자연 휘트니스 조성 △다목적 체육시설 확충 △자연과 함께하는 공연장 △숙박형 콘도 설치 △군항제 축제장 선정을 약속했다.
03. 장애인 복합 센터 설치 공약에는 △시각, 농아, 지체장애인 맞춤형 각각의 공동작업장 설치 △남,녀 목욕탕 설치 △회의실,체력단련장, 자활센터, 도서관 구축 △장애회원 수익창출 △출근과 퇴근을 통하여 저녁이 있는 삶 추구를 약속했다.
04. 중부지역 고등학교 설립으로 교육 갈증을 해소하는 공약으로 △중부지역 예정부지 2곳 선정 △(1안) 풍호지구 도시개발 사업 시 경남교육청 기부△(2안) 자은지구 부지확보 도시계획 결정을 약속했다.
박 후보의 공공부분 공약으로 △공공와이파이 확대 △신 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 △노인 휴게쉼터 확대 △가스터빈 소재부품 지원센터 구축 △중소형 특수선박 고도화지원 플랫폼구축 △가자미류 산란장서식 사업 △로컬푸드 먹거리 선순환 체계구축 △행암만 노을길 조성사업(대발령~행암,수치) △장천 자연휴양림 조성을 약속했다.
박춘덕 후보는 재선 시의원으로 재직하면서 매월100만원을 적립해 9,200만원을 코로나19극복과 장학금으로 기부함으로서 인재양성에 힘써왔다. 박 후보는 창원시의회 문화환경도시위원장을 역임하고 한반도 기반조성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현재는 국민의힘 경남도당 대변인으로 활동 중이다.
<학력 및 경력>
(주)삼희로지스 대표이사
한국해양대학교 졸업
국민의힘 경남도당 대변인
국민의힘 진해 청년봉사단 단장
창원시의회 문화환경도시위원회 위원장
진해구 농아협회 운영위원
전)창원시 제2대,3대 의회 예산결산 특별위원회 위원장
전)창원시 의회 미래통합당 원내대표
전)자은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전)창원시 기술자문위원회위원
전)창원시 지역건설산업발전위원회위원
전)창원시 갈등위원회위원
전)창원시 의회 문화도시건설위원회 부위원장
전)창원시 경관위원회위원
전)창원시 교통안전심의위원회위원
전)창원시 의회 운영위원회 부위원장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대통령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