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남우리신문]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MONCLER)가 일 년 내내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몽클레르 그레노블' 2023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몽클레르 그레노블 컬렉션은 효과적인 제작 기술, 기능적인 소재, 오랜 역사를 지닌 DNA가 결합된 최고의 아웃도어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따뜻한 계절까지 포함하여 산행이나 도시에서의 야외 활동, 눈이 내리기 전 자연을 탐험을 할 때 착용할 수 있는 컬렉션이다.
|
주요 모티프, 질감, 색상 그리고 특징들이 남성과 여성 컬렉션 전반에 공통적으로 다뤄져 컬렉션을 조화롭고 독특하게 만들어준다.
남성 컬렉션은 애플 그린과 흙빛 카키 브라운 컬러의 부드러운 폴라텍 지퍼 플리스와 재활용 고어텍스 쉘 재킷을 선보이며, 인기 아이템인 페이루스(Peyrus) 후드 재킷은 새 시즌을 맞이하여 추상적인 지형도가 타이다이 프린트가 돋보인다. 프랑스 알파인 지명을 딴 그레노블의 그래픽은 산악 DNA를 더욱 강조하였으며, 그린, 블랙, 오프화이트 그리고 코발트 컬러 블록으로 강렬한 인상을 준다. 몽클레르 그레노블을 위해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트레일그립(Trailgrip) 스니커즈가 카키 컬러웨어로 선보인다.
|
여성 컬렉션은 세련된 톤의 블랙, 아이보리 및 탠 컬러 바탕에 핫 핑크 컬러가 활기를 불어넣는 디자인 디테일이 전체적으로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초경량 패커블 윈드브레이커와, 팬츠와 쇼츠는 촉감이 부드러운 테디 플리스, 가벼운 단열 조끼, 마이크로 플리스 레이어와 함께 매칭된다. 아이보리 컬러의 코듀로이 소재 테트라스(Tetras) 재킷은 카멜 컬러 버클 벨트와 가시성이 높은 코랄 컬러 카라비너 그리고 대조적인 안감이 특징이다. 벨트 백, 비니, 버킷햇은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기능성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