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상인연합회,‘제5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음악회’개최
기사입력 2024-10-20 18:1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본문
[경남우리신문]진주시상인연합회(회장 홍혁)는 원도심 상권 활성화와 전통시장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19일 대안동 꽃길 광장 특설무대에서 ‘제5회 전통시장 고객사랑 장터음악회’를 개최했다.
|
이번 행사는 전통시장의 매력을 알리고 다채로운 공연으로 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정종환, 김은주, 박은경, 박재범 등 초대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와 아코디언, 색소폰 공연이 어우러져 시장을 찾은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음악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와 풍성한 볼거리를 마련하고, 시민들에게 행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 기회를 제공하면서 더욱 큰 호응을 얻었다.
홍혁 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이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장소의 개념에서 지역 주민들이 함께 모여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할 수 있음을 다시 한번 확인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장에서 펼쳐질 다양한 문화행사에 많은 시민이 참여해 전통시장의 따뜻한 분위기와 색다른 재미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진주남강유등축제와 함께 개최된 장터음악회에서 어느 때보다 활기 넘치는 전통시장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전통시장의 이색 매력을 발산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전통시장이 지역 경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하며, 우리 시민들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전통시장을 많이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