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특례시 아이파크 어린이집, ‘카카오같이가치’ 통해 산불피해 복구지원을 위한 아름다운 기부
노희련 원장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는 ‘함께하는 마음’...아이들에게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배우는 계기가 되길 바래"
기사입력 2025-03-30 15:41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박광복
본문
[경남우리신문]창원특례시 성산구 용호동 소재 아이파크 어린이집(원장 노희련)교직원 일동이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아름다운 성금을 기부해 훈훈함을 전달했다.
|
아이파크 어린이집은 개원 7주년을 기념해 교직원들과 계획했던 교사단합대회 산행 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행사비용의 일부를 최근 전국적으로 발생한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을 기부하는 아름다움 선행을 선보이면서 타 어린이집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성금은 온라인 기부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를 통해 전달 되었으며,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노희련 아이파크 어린이집 원장은 "어린이집 개원 7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아이들을 가르치는 교직원으로서, 아이들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는 ‘함께하는 마음’이라고 생각한다"며"이번 기부금이 산불 피해를 입은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라며, 아이들도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배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이파크 어린이집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랑 나눔 활동을 전개하며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