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 창원마산지사,2025년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 및 간담회 개최
김은영 지사장"요양보호사 자체가 장기요양보험..장기요양 종사자들이 품격 높은 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
기사입력 2025-09-17 16:59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본문
[경남우리신문]국민건강보험공단 창원마산지사(지사장 김은영)는 17일 창원마산지사 회의실에서 노인장기요양보험의 서비스 질 향상과 안정적인 운영에 기여한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과 함께 간담회를 개최했다.
|
장기요양기관 우수종사자 포상은 장기요양보험 제도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헌신적인 돌봄서비스를 제공하여 타의 모범이 되는 장기요양기관 종사자들이 선정되어 이사장상 1명, 지역본부장상 2명으로 총 3명이 표창을 수상했다.
간담회에서는 급여제공관리 전산 운영의 효율화, 요양보호사에 대한 인식 개선 변화 필요 및 업무 범위의 교육 강화 등 종사자들의 고충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는 등 그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
김은영 지사장은 "어르신의 행복한 노후를 위하여 현장에서 솔선수범해 우수종사자로 선정되신 분들께 축하를 드린다" 면서"요양보호사 자체가 장기요양보험이다"라고 강조하면서"공단은 장기요양 종사자들이 품격 높은 장기요양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더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