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헌 경남도의원, 상이군경 복지증진 공로 감사패 수상
기사입력 2025-10-16 13:5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신석철
본문
[경남우리신문]정규헌 경상남도의회 의회운영위원장(국민의힘, 창원9)이 국가유공자의 복지증진과 권익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지부장 황성원)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감사패 전달식은 16일 오전 10시 함안군 함주공원에서 열린 ‘제18회 경남상이군경 재활체육대회’ 기념식에서 진행됐다.
|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남지부는 감사패를 통해 “정규헌 의원은 평소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다해왔으며, 특히 상이군경의 복지 및 권익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아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이 패를 드린다”고 밝혔다.
정규헌 위원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조국을 위해 모든 것을 바치신 상이군경 여러분께 존경을 표하는 것은 당연한 책무인데,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스러우면서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가유공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에서 듣고, 그분들의 숭고한 희생이 결코 헛되지 않도록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펼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개최된 ‘제18회 경남상이군경 재활체육대회’는 경상남도 내 상이군경 회원과 가족들이 참여하여 체육 활동을 통해 재활 의지를 다지고 회원 간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는 뜻깊은 행사로 치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