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성형 트렌드가 확 바뀌고 있다.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S라인 베이글女로 변신
기사입력 2011-05-26 23:17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민 기자
본문
0
[경남우리신문/안민 기자]S라인 성형 트렌드가 확 바뀌고 있다.멋진 S라인 비키니룩을 원하는 여성들의 힙업 성형 문의가 크게 늘고 있다. 그러나 힙업 만으로 숨막히는 S라인 몸매를 만들어낼 수 있을까? 결론부터 말하면 한마디로 아니다.
이른바 맞춤형 조각미인을 양산하는 강남 성형가에 S라인 성형 트렌드가 크게 달라지고 있다. 그동안 허벅지나 뱃살, 힙처짐, 가슴확대 등을 단일 성형 문의가 대부분이었지만, 올들어 이들 성형을 적절히 종합한 맞춤형 S라인 복합 성형, 이른바 '힙세이핑' 성형이 크게 늘고 있는 것.
한동안 힙업 성형이 S라인을 마무리짓는 종결자로 인식돼 온 것이 사실이다. 그러나 힙업 성형 만으로는 몸매를 자연스러운 S라인으로 만들기엔 무리가 있다는게 최근 성형가의 정설이다.
힙업 성형을 통해 늘어지고 빈약한 엉덩이가 탐스런 애플힙으로 바뀌어도, 불룩한 뱃살과 두툼한 허벅지 라인으로는 탐나는 S라인을 완성할 수 없기 때문이다.
요즘 남성들이 환호하고 여성들이 감탄하는 최상의 몸매는 볼륨 있는 가슴과 허리, 탄력있는 힙, 그리고 이를 연결하는 매끈하고 아찔한 S라인 곡선의 베이글女 몸매다.
|
힙업을 통해 처지고 빈약한 엉덩이를 탄탄하게 들어올리고, 허벅지 안팍의 지방과 허리살, 축처진 뱃살을 골고루 균형있게 정리해주면 자연스러운 S라인이 완성되는 것. 탄력있고 매끈한 허벅지살이 올라간 힙 때문에 다리가 휠씬 길어보이고, 흰 티셔츠에 청바지로 달라진 뒷태를 맘껏 뽐낼 수 있게 된다.
힙세이핑 전문병원 미즈성형외과(www.4miz.com)는 최근 힙세이핑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고 있는 것은 성형은 안전하다는 신뢰감이 사회적 공감대를 얻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성형을 통해 베이글女로 당당하게 변신한 그녀들에게 박수를 보내는 사회 분위기와 착한 성형 비용도 큰 몫을 하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엉덩이 박사'라 불리는 미즈성형외과 황귀환 박사는 "미즈성형외과 힙세이핑 성형은 단일 성형의술로는 커버할 수 없는 복합 시술 능력과 다년간의 경험이 두루 필요한 고난도 종합 성형예술"이라며 "힙세이핑을 통해 몸매 컴플렉스로 자신없는 삶을 살아온 여성들이 탄력있고, 볼륨감 넘치는 섹시한 S라인 베이글女로 변신해 당당한 삶을 사는 여성이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