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수, ‘2015 세계평화언론대상’ 문화관광스포츠부문 레저스포츠 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5-12-19 09:38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기한 기자
본문
0
제오수 동완사 회장이 오는 20일 오후2시 국회헌정기념관 대강당에서 개최되는 ‘2015 세계평화언론대상’ 시상식에서 문화관광스포츠부문 (레저스포츠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
이번 시상식은 한국언론기자협회에서 주최하고 세계평화언론대상 대회조직위원회와 서경일보,시사우리신문에서 공동주관한다.
‘2015 세계평화언론대상’ 본상은 세계평화언론대상, 민주평화대상, 그리고 각 부문대상은 인권부문, 법률부문, 경제부문, 과학부문, 농업·해양부문, 보건의료부문, 교육부문, 지역발전부문, 사회공헌부문, 문화체육예술부문 등 모두 12개 부문이다.
각 부문 수상자들은 탁월한 업적으로 사회적 약자 보호, 지역과 국익의 발전에 기여한 각계각층의 인사들을 대상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됐다.
이번 문화관광스포츠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제오수(주)에스비레포츠 대표는 새누리 중앙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동서화합을 완성하는 사람들 회장을 맡고 있는자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이 가야할 목표와 비전을 설정해 근로자에서 중소기업인으로 성장했다. 세계 70여 개국의 수출 성공신화는 물론 지역경제 발전과 민간외교관 역할을 자처했으며,특히 영, 호남 지역 간의 갈등을 넘어 화합을 이끌어 내고 정치적 관계의 고정관념 틀을 깨려한 공로를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