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사격대회 참가자에 무빙보트 쏜다!
기사입력 2018-08-21 14:02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김은숙
본문
창원시는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맞아 용지호수 무빙보트 무료탑승권 300매를 배부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창원 관광을 알리고, 선수들과 임원들이 창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창원국제사격장에서 가까운 관광상품을 준비, 선물로 제공한다. 무료 배부 대상자는 대회 출입 인가카드(AD카드)를 소지한 선수 및 임원들이며, 탑승권은 대회기간 동안 창원국제사격장 내에 설치되는 관광홍보관에서 배부한다.
|
탑승권에는 한글과 영어를 함께 표기하고, 무빙보트의 위치, 외국인 전용 관광콜센터 번호, 운영시간 등의 정보도 담을 예정이다. 4인 30분 탑승 기준이며, 이용 가능 날짜는 오는 31일부터 9월 15일까지이다.
시는 같은 기간 동안 전 이용객을 대상으로 무빙보트 20% 할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계사격선수권대회를 계기로 관광객을 유치하고, 시민들과 함께 즐기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서다.
|
황규종 관광과장은 “세계사격선수권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선수단을 비롯한 대회 관계자들과 창원을 찾은 관광객들이 좋은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지호수 무빙보트는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밤에는 음악분수와 경관조명을 함께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