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남우리신문]창원특례시 마산회원구 회원1동 2024년 상반기 '주민들과 함께하는 힐링콘서트 작은 음악회'가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30분 행정복지센터 앞 무대에서 개최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진행되는 회원1동 작은 음악회 초대가수 라인업과 출연진을 공개하면서 주민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직은음악회는 회원1동 주민자치회(강영석 회장)가 주최하고 회원1동 행정복지센터(서옥진 동장)가 주관하는 행사로 주민들과 함께 힐링 공연을 예고하고 있다.
|
이날 초대가수는 KBS 아침마당에 출연하여 5연승으로 자신을 알리며 마산을 소개한 가수 유호(가지마,아름다운세상)를 시작으로 미스트롯에 출연한 가수 차올라(요해랑사)가 무대에 오른다. 가수 차올라는 미모의 모델 미녀가수로 활동하며 MC,의전,리포터,나레이터,도우미 까지 두루섭렵하는 행사계의 만능여신으로 등극했다.
가수 권노해만은 작곡가로 장윤정 당신편, 송가인 월하가약, 정동원 육십령을 작곡했고 많은 후배 가수들을 양성하고 있다.
트로트걸그룹 큐오티 리더인 가수 하선경은 뮤지컬 배우로 댄스,트로트,통기타,라이브 까지 만능 성인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으며 중국 17개시 투어콘서트 '파워아시아21'에 출연했다.
싱어송라이터 가수 성진(마산항구)은 마산합포구 소재 대한환기를 운영하면서 다솜문화예술봉사단 단장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문화공연 취약지역을 찾아가는 작은음악회,나도 가수다,시원한 여름나기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기획으로 시민들께 힐링을 선사하고 있으며 직접 작사,작곡으로 후배들에게 곡을 선사해 가수의 길을 열어주고 있다.매년 마산국화축제 기간에 품바와 함께 버스킹 공연으로 모인 수익금 전부를 기부하며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김나현 가수( 무뚝뚝한 남자)는 회원1동 노래교실 강사로 활동하면서'노래'라는 여가활동을 통한 신체 및 심리적 건강개선을 향상시키고 있다. 때론 트롯장구와 함께 즐거운 시간들을 노래강사를 진행하고 있어 수강셍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각종행사 초대가수와 재능기부(105시간)로 많은 활동을 하고 있는 김나현 강사는 경남대중음악협회 사무국장,경남 한우리 엔테테이너먼트 사무국장 등 각종 강사(노래전문지도 1급,레크레이션 1급,노래강사 지도사 1급) 자격증을 겸비한 가수로 KBS전국노래자랑(우수상),함안아라문화제 군민 노래자랑 (최우수상)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경기민요(민요,신민요) 가수 황연희 선생은 현재 경남문화예술진흥회 소속으로 경기민요 국악교육지도사 1급 자격증 취득해 후배양성에 힘쓰고 있다.다양한 공연활동을 통해 민요재능기부로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라 고고장구(김점숙 원장외 2명)은 창원 의창구 소재에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회원은 30여명과 함께 신나는 트롯장구를 펼치며 각종행사와 요양병원 재능기부에 참여 하고있다.
진주같은남자 MC 진주영(설렘이벤트 대표)은 한국강사연합회 레크레이션 강사로 활동중에 있으며 2,000회 이상 강연과 행사를 달성한 베테랑 명품 사회자다.그는 FUN-소통레크레이션 연구소 회원으로 한국강사협회 MC로 선정되어 다양한 행사(기업,단체,지역축제,방송,기공식 등)와 공연 사회자로 활동중에 있다.
색소폰 연주가 및 가수 이병오(세월연가,넌 내꺼)은 작사.작곡가로 활동하며 노래교실 회장으로 후배양성에 힘쓰고 있다.또한 재능기부 공연을 통해와 지역사에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강영석 주민자치회 회장은"상반기 작은음악회 행사에 도움을 주신 서옥진 동장을 비롯해 공무원들 그리고 주민자치회 위원들과 각 자생 단체장들과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이번 공연을 통해 주민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는 장이되어 더 나은 더 좋은 회원1동을 함께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진행되는 행사 프로그램은 초대가수 마산출신 가수 유호,트로트걸그룹 큐오티 리더인 가수 하선경,가수 권노해만,미스트롯 출연 가수 차올라,싱어송라이터 가수 성진,가수 김나현(미운사내,메들리),색소폰 가수 이병오,라라고고장구(김점숙 원장 외 2명/거문고야,빠라빠빠),민요 황연희 선생님 (민요 메들리)이 출연해 공연할 예정이며 진주영 명품 사회자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