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경남우리신문] 4.15 총선 부정선거의 명장면 TOP20 Ver1.0 이미지가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인 페이스북에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민경욱 전 미래통합당 의원도 14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부정선거의 명장면 TOP20 Ver1.0 이미지를 첨부하면서 "말이 필요 없습니다"라고 게재했다.
이날 민 의원은 "네덜란드에서 활동 중인 My J라는 분께서 4.15 부정선거를 상징하는 엠블럼을 제작해서 보내주셨습니다"라며"민주주의에 조종을 울린 투표함을 관으로 묘사했고, 4.15라는 글자가 그 관을 옮기는 모습을 형상화했습니다"라고 설명하면서"많이 공유해 주십시오"라며"다른 분들의 참여도 환영합니다. My J님, 감사합니다"라고 게재했다.
|
TOP1 사전선거,전지역 20%이상
TOP2 전국 유령표 파주진동,무엇~
TOP3 실제와 일치? 조작맞네!
TOP4 서전투표는 민주당 전용?
TOP5 부정!미시간대 월터 미베인
TOP6 봉인지,싸인하고 또 하고
TOP7 박스가 소리친다,부정이다
TOP8 빛의 속도로 배송되는 투표지?
TOP9 빳빳한 신권,투표뭉치
TOP10 붙어있어?커플 투표지!
TOP11 한쪽,여백없는 사전투표지
TOP12 응,아니야,재분류로 가야지
TOP13 정상표 무효 처리하는 분류기
TOP14 통신하는 투표지 분류기
TOP15 노트북인데,분류기야 믿어!
TOP16 급하게 무선 떼낸다는게 그만
TOP17 2번표가 1번표 묶음에
TOP18 1170만,100초에 1명 투표?
TOP19 봉인지는 뜯겨도 개표는 한다
TOP20 잔여표로 끼워맞추는 선관위
|
TOP 1위~20위까지 제목을 들여봐도 너무 기가 막힌다.도대체 선관위는 권력의 충견으로 움직이는 아름다운 투표를 방치하고 있을 것인가? 14일 오후 현재 민 의원의 페이스북 댓글 65개와 50회가 페이스북에 공유됐다.
한편,이날 댓글에는 "진실을 개표하라.총체적인 부정선거 결국 나라를 망국으로 가는 길이다","국민의 주권인 투표용지가 이렇게 처리된 정황과 증거가 있지만 침묵하는 미래통합당은 보수가 아닌 보수 궤멸에 앞장서고 있지는 아는지 참으로 우려스럽고 답답한 심정이다","탄학정국당시 헌법재판소와서 탄핵반대 시위대조롱하고 채증한다고 촬영하고 탄핵후 문재인집권당시 악랄하게 구치소까지 와서도 조롱 패주겨도 시원찬을 자들이 좌익이면 어떻고 빨겡이면 어떻냐?4.15부정선거 목표가 같으면 통하자?대열에서 태극기 버리고 군복입은거 벗고,연론하신분들 꼰대이미지니까?뒤로빼고??우파 절대지지층 비하 이간질하는..패주겨도 시원찬을 좌익들이 버젖히 활개치는 4.15부정선거..탄학반대 헌법재판소 앞에서 여러분 죽임질당하셨습니다.조롱하고 촬영하고 방송하고 다니면서 좌익들한테 앵벌이하던 직업도없는 장애자 패주겨도 시원찬을자가 ..경수 목덜미 안잡았다고??온갖변명하고 우파 집회와서 투사랍시고,??탄학반대 분노로 사람 죽어나갈때 조롱하며 채증한답시고 좌익들한테 방송하며 앵벌이하던..악질이..정말..4.15시위만 중요 합니까?,?기것 몇명 좌익들 없다고 부정선거 시위 못합니까?","해외 동포들이 더 부정선거에 분노하고 있습니다.왜냐고요? 다 보수를 찍었다는데 결과는 재외가 반대로 나왔거든요","증거가 차고넘쳐넘쳐^^윤석열 검찰총장님 직접 빨리 수사하십시요","이리 증거가 많아도 조용한 언론은 이나라 정의는 죽은건가" 등 댓글로 부정선거에 대한 울분을 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