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립도서관, 2022년 하반기 문화교실 수강생 모집
다양한 문화강좌로 배움의 즐거움과 삶의 활력을 찾으세요
기사입력 2022-08-09 17:24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안강민
본문
[경남우리신문]진주시는 지역주민에게 평생교육을 지원하고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시립도서관에서 2022년 하반기 문화교실을 9월 1일부터 12월 9일까지 운영한다.
|
이번 하반기 문화교실은 일반인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참여형 수업으로 운영되며, 오는 8월 16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lib.jinju.go.kr)에서 신청 가능하다.
[연암도서관]에서는 ▲민간약초 생활한방 ▲캘리그라피 등 3개 강좌, [서부도서관]에서는 ▲금융경제교실 ▲펜 드로잉 등 3개 강좌, [어린이전문도서관]에서는 ▲과학 실험 ▲코딩 & 메이커 교실 등 5개 강좌, [비봉어린이도서관]에서는 ▲그림책 놀이터 등 2개 강좌, [도동어린이도서관]에서는 ▲생활과학 ▲창의큐브 등 4개 강좌, [남부어린이도서관]에서는 ▲드론교실 ▲Fun Fun 영어동화 등 5개 강좌를 진행하며, 코로나 감염 예방을 위하여 소규모 대면 수업으로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시립도서관에서는 다양한 문화강좌를 운영하여 시민들이 배움의 즐거움을 누리고 건전한 여가 활동으로 지친 삶에 활력을 얻을 수 있는 독서문화 환경을 제공하겠다. 또한 철처한 방역지침 준수로 수강생이 안심하고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문화교실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jinju.go.kr)를 참고하거나 연암도서관(☎749~690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