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 UCC 홍보 영상 공모전, 시민 참여 속 성황리 마무리
기사입력 2025-10-21 10:12 최종편집 경남우리신문
작성자 황미현
본문
[경남우리신문]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은 복지에 대한 시민 참여를 유도하고, 재단의 가치와 비전을 효과적으로 알리고자 추진한 「2025 진주시복지재단 UCC 홍보 영상 공모전」이 많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21일 밝혔다.
재단은 지난 5월 26일부터 1차, 2차로 나누어 8월 29일까지 다양한 UCC 공모작을 접수했으며, 광고 및 영상 편집 관련 교수 등 내ㆍ외부 심의위원을 포함한 선정심의위원회를 통해 4편을 선정했다.
|
최우수상은 「함께하는 진주시복지재단」이라는 주제로 재단의 다양한 사업과 활동을 어쿠스틱 뮤직비디오로 담아냈으며, 우수상은 「작은 미소로 전하는 큰 감사」로 재단의 지원을 통해 밝아진 아동복지의 변화를 따뜻하게 표현했다.
장려상은 각각 재단의 이름을 활용한 창의적인 노래 영상 「진주시복지재단 7행시쏭」 과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복지의 의미를 진정성 있게 풀어낸 「일상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들」이 선정됐다.
진주시복지재단 이성갑 이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의 시각에서 재단의 가치와 활동이 다양하게 조명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선정된 UCC는 재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에 게재하고, 복지 행사 등을 통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